에어릭스, 3년 연속 포스코 PHP(우수공급사) 선정
에어릭스, 3년 연속 포스코 PHP(우수공급사) 선정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8.03.09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년째 포스코와 대기환경 관리전략적 파트너십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IIoT(Industry Internet of Thing) 스마트 팩토리 토털 솔루션 기업 에어릭스(대표이사 김군호)가 포스코의 PHP(POSCO Honored Partner)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포스코는 공급사를 대상으로 회사 신용도, 납기, 품질, 안전, 원가절감 실적, 동반성장활동 참여 등을 매년 평가하고 있다.
PHP(우수공급사)로 선정되면 ▷각종 계약 관련 보증금 납부 면제 ▷마케팅 지원 ▷동반성장 프로그램 우선 선발 ▷임직원 교육 참여 기회 확대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에어릭스는 포스코와 1989년부터 29년째 대기환경관리 외주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 팩토리 환경을 구축하는 IIoT 토털 솔루션을 개발, 산업현장에 최적화된 IoT 기술을 접목해 공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설비 관리 및 비용을 절감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에어릭스 김군호 대표는 “에어릭스는 포스코와의 오랜 협력 관계를 통해 집진 설비 생산부터 유지 보수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스마트 팩토리 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국내 제조산업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