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2018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만트럭버스코리아, 2018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8.03.0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주) (대표 막스 버거)는 3월 24일까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2018 MAN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록적인 한파와 폭설 등 악조건에서의 주행을 경험하고 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에 위치한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전 차종 무상점검 서비스(특정 항목)를 비롯해 ▷MAN 순정 필터 및 주요 사고 관련 부품, 엔진 및 샤시, 서스펜션 관련 부품 10~20% 할인 ▷MAN 순정 엔진오일 20% 할인 ▷공임비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보험 수리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겨울을 지나 봄이 되면서 자연 발생되는 급격한 온도 변화는 차체의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로 반드시 전문가의 점검을 받을 필요가 있다”면서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준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