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레드락 비어 페스티벌’ 개최
밀워키 ‘레드락 비어 페스티벌’ 개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7.12.1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우수 대리점 초청 고급 수제 맥주 행사 열어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이하 TTI KOREA)는 서울에서 밀워키 우수 대리점을 초청, ‘밀워키 레드락 비어 페스티벌(Milwaukee RED ROCK Beer Festival)’을 개최했다.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약 50여명의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서울 방배동 본사 쇼룸에서 시작된 1부 행사에서는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사용자 맞춤형의 팩아웃 시스템(PACKOUT SYSTEM)이 시연되는 등 행사장 곳곳에 밀워키의 LED 라이트와 최신 전동공구와 수공구 제품이 전시됐다.
또한, 소음이 반 이상 줄어든 18V FUEL 브러쉬리스 오일펄스 임팩트 드라이버(M18 FQID-602X)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2부 행사는 맥주 페스티벌 테마로 꾸며진 서울의 고급 수제 맥주 펍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밀워키 제품이 브랜딩 된 특별 제작 캔 4종 (M18 FID, M18 CHM, M12 MLED, PACKOUT)으로 즐기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가 행사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로 대표되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밀워키가 이번 행사를 통해 또 한 번 브랜드의 슬로건에 걸맞은 ‘상상!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며 프리미엄 공구의 명성을 과시했다.
한편, 밀워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밀워키 전동공구의 공식 카페인 ‘밀워키툴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