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TV홈쇼핑 판매
한화L&C,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TV홈쇼핑 판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10.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패키지로 쇼핑하고 한 방에 집 단장 완성하세요’

- 업계 최초 ‘바닥재&벽지, 창호, 주방가구’ 패키지로 구성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ks@conslove.co.kr =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침구도 바꿔보고, 가구를 이리저리 옮겨보기도 하고 리모델링 공사를 고려하기도 한다.
 리모델링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적기다.
이런 수요를 겨냥해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는 18일 업계에서 시도한적 없는 <바닥재&벽지+창호+주방가구> 패키지를 TV홈쇼핑에 선보이며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으로의 이미지 굳히기에 나서 눈길을 끈다.    
한화L&C는 18일(수) 밤 10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바닥재&벽지, 창호와 주방가구를 패키지 형태로 묶어 구매할 수 있는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엄선해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게 구성했다. 주요 고객은 30~40평형대 주택 거주자다.
방송 중 제안하는 제품은 지난 TV홈쇼핑 방송 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에너지 효율 1등급의 창호 ‘굿에어 패키지’를 비롯해 9월호 출시한 신개념 마루바닥재 ‘마루&’ 신제품,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 ‘Q’pid(큐피트)’와 ‘Q’ube(큐브)’ 및 프리미엄 엔지니어드 스톤을 상판에 적용한 주방가구 ‘Q’cine(큐치네)’ 등 4종이다.
소비자들은 방송 중 전화, 온라인 및 GS홈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 상담 예약 접수만 하면 된다.
추후 해피콜을 통해 본사 직영 전문 상담원과 심층 상담을 거쳐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제품을 자유롭게 교체•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방송 중 예약을 하는 소비자들은 최대 약 500만원의 혜택을 받으며 집 단장을 할 수 있다.
▲바닥&벽지부분에서 벽마감재, ▲창호부문에서 ‘자연환기킷(kit)’, ‘스마트 무빙 시스템을 적용한 아노다이징 핸들’, 일반 유리대비 단열효과가 높은 ‘22mm 로이(Low-e) 복층 유리’ ▲주방가구부분에서 국내 최초 ‘가로형3구 하이브리드 쿡탑’ 및 ‘프리미엄 침니 후드’ 등 다양한 옵션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 (30평형대 기준) 또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한 두 가지 아이템만 선택하여 구매할 수 도 있다.
4종 모두를 한꺼번에 교체하지 않더라도 방송 중에 선택하는 경우, 해당 제품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평소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통해서 제품 상담부터 시공까지 모두 책임지고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인테리어 패키지 방송을 통해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으로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