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6월23일 분양
중흥건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6월23일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7.06.1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59㎡ 단일, 총 951가구 규모 ‘4-BAY 혁신’ 설계
향동지구 최중심, 상암·종로·여의도 등 서울 접근성 우수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중흥건설이 6월 23일  경기도 고양시 향동지구에서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는 전용 59㎡ 총 951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경기도 고양시 향동 공공주택지구 내 A-2블록에 위치한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규모로 ▷전용 59㎡A 630가구 ▷전용 59㎡B 87가구 ▷전용 59㎡C 112가구 ▷전용 59㎡D 122가구 등 총 951가구로 구성된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는 택지개발지구로 개발되는 향동지구 최중심 입지로 다양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또한 상암, 수색, 마곡,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도심이 반경 10㎞ 이내에 있는 서울생활권으로 직주근접 생활도 가능할 전망이다.
또 도보통학 가능한 초·중교 학교부지가 단지 바로 옆에 예정돼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특히 향동택지개발지구 내 마지막 전용 59㎡ 소형 민간아파트인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는 희소가치는 물론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망월산, 서오릉, 북한산, 월드컵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춰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는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우선 단지 인근에 수색로, 강변북로가 인근에 위치해 자동차로 상암, 수색, 마곡,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도심 및 인근지역 접근이 편리하다. 또 경의중앙선 수색역, 화전역, 디지털미디어시티역도 가까워 뛰어난 지하철 이용도 용이하다.
또한 일산~서울을 잇는 백신도로도 예정(1구간 17년 9월 개통예정)돼 있어 광역교통망 개선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이와 함께 고양 향동지구는 인근에 위치한 은평뉴타운의 롯데몰과 성모병원(예정), 8월에 개장예정인 스타필드 고양점을 비롯해 하반기에 수도권에서 두 번째로 개장하는 이케아 고양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선 하남과 ‘이케아 1호점’을 유치한 광명이 수도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선례로 미루어볼 때, 대형 쇼핑몰 개점에 따른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집값 상승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는 수도권 대표 공원 중 하나인 명소인 총 19만㎡ 규모의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공원 내에는 캠프장과 축구장, 농구장, 잔디광장, 유람선 선착장, 자연생태 습지 등이 마련돼 있으며 하늘공원은 2㎞ 구간의 산책로와 5.8㎞의 조깅 코스도 조성돼 있어 여유로운 여가생활 및 가벼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는 망월산, 서오릉, 북한산 등에 둘러싸여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다.
한편 ‘고양 향동지구 중흥S-클래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5 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