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G SYSTEM ‘방통 크랙제로 Ⅱ’ 출시
AOG SYSTEM ‘방통 크랙제로 Ⅱ’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10.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열방지 및 라운딩 설계로 초기 크랙방지


- 모르터르 대비 인장력 240배 강해


온돌 난방관련 환경부 녹색전문기업 (제 GE -15-00014호) 인증 받은 AOG SYSTEM 에서는 모르터르 공정의 바닥 균열을 방지하기 위한 전문화된 건축자재로 방통 크랙제로Ⅱ를 출시하였다.
본래 바닥균열이란 콘크리트, 시멘트 등 공사현장에서 시공할 때 발생되는데, 특히 모서리 부분과 건조되면서 수화열에 의해 생기는 것이 대표적이다.
이로 인해 차후 마감재 마루의 뒤틀림, 바닥균열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되어 추후 보수 및 민원 등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현상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시중에서는 메탈라스, 와이어메쉬 등을 사용하였으나, 콘크리트의 응집력을 높여주기는 부족하고, 비용과 시간도 비교적 많이 든다는 단점들이 있다.
에이오지시스템은 균열 방지를 더욱 업그레이드를 시켜 모르터르 인장력의 약 240배 강한 크랙제로Ⅱ를 선보이며 건설사로부터 탁월한 균열 방지를 인정받아 일부 건설사에서는 특기 시방서에 적용을 적극 검토 중에 있다.
더욱더 강력해진 크랙제로Ⅱ는 공동주택 APT의 모르터르 공정 시 균열을 방지하기 위해 라운딩 설계로 설치 후 판 크랙이 생기지 않게 설계 제작되었다.
40개 타공 장착돌기는 위 아래로 나뉘어 1cm의 철 기둥을 이루며, 모르터르 중앙에 위치하여 부착력과 함께 우각부위 초기 균열을 99% 방지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