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연휴 사흘간 1만7천여명 인파행렬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연휴 사흘간 1만7천여명 인파행렬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10.04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하늘도시 내 희소성 높은 전용 59㎡… 미래가치 기대되는 개발호재까지

4일(화) 특별공급, 5일(수) 1순위… 10월 18일~20일 3일간 계약 진행

각종 개발호재의 본격적인 가시화로 부동산 시장의 활기를 보이고 있는 영종하늘도시가 개천절 연휴내내들썩였다. 한신공영이 영종하늘도시 A-59블록에 공급하는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견본주택에 수요자들의 인파행렬이 이어졌기 때문.
한신공영이 30일(금) 개관한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견본주택에는 개천절 연휴 사흘간 1만5천여명의 인파가 몰리며 청약성공 기대감을 높였다.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견본주택에는 이른 아침부터 관람을 위한 수요자들의 긴 행렬이 이어졌고, 떴다방(이동식 중개업소) 직원들도 방문객들에게 명함을 나눠주며 영업전을 펼치는 등 견본주택 주변은 주말 내내 북적였다.
특히 실수요자 중심의 시장인 영종하늘도시답게 견본주택에 방문한 대부분의 수요자들이 상담석으로 향하여 분양가, 청약방법 및 청약자격 등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는 모습이었다.
견본주택을 관람하고 나온 수요자들은 부담감 없는 분양가와 면적, 수납공간이 풍부한 특화평면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다.
영종하늘도시 운서동에 거주하고 있는 주부 김모씨(36세)는 “개인적으로 세대 내 동선이 짧은 타워형을 좋아하지만 통풍과 환기가 잘 안된다는 말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며 “하지만 견본주택 내에 건립되어 있는 59㎡B을 살펴보니 2면개방형 거실이 설계되어 있고 주방 펜트리 등 수납공간도 풍부해서 아주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실제로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의 강점은 테라스와 다락공간으로 제공되는 넓은 서비스 면적 이외에도 전용 59㎡의 소형아파트로 이루어져 있음에도 주방 팬트리, 현관 대형 창고 및 안방 WIC 드레스룸 등 수납 강화 설계를 통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 한 것이다.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견본주택에는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목적을 가진 수요자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분양 관계자는 “1층 테라스 타입이나 최상층 다락 테라스 타입은 세대수가 적고 선호도가 높아 청약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는 각종 개발호재와 영종하늘도시내 희소평면으로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수요자들은 청약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테라스가 적용되지 않은 일반타입에 청약을 신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는 인천 중구 영종하늘도시 A-5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4개 동 전용 59㎡ 총 562가구로 이뤄졌다.
단지가 위치한 영종하늘도시 A-59블록은 대형 근린공원이 단지 남쪽으로 맞닿아 있으며, 북쪽으로는 석화산이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으로 뒤나미스유치원을 비롯 도서관이 위치하고있으며, 단지 600m 이내에 초•중•고 예정 부지도 마련되어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각종 개발사업 호재로 인하여 다양한 투자가치도 기대된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약 60%의 공정률로 2017년 정상 가동 계획에 있으며, 세계적인 글로벌 반도체 기업인 ‘스태츠칩팩코리아’가 2015년 6월부터 공항물류단지 내 제3공장 가동을 시작했다. 여기에 약 12만㎡ 규모의 신규공장을 증설 중에 있으며 2016년 말 완공 예정이다.
특히 인천국제공항 국제업무지역 내 약 33만㎡ 부지에 711개의 특1급 호텔과 888개의 게임시설을 갖추는 ‘파라다이스시티’가 2017년 4월 1단계 준공예정으로 한창 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5성급 호텔시설을 갖춘 ‘모히건 선 인스파이어 IR 복합리조트’(2020년 1차 완공 예정),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을 비롯해 특급호텔과 복합쇼핑몰등이 조성되는 ‘한상드림아일랜드(2020년 완공예정) 등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가 입주할 즈음에는 다양한 개발호재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6-3(운서역 2번출구 앞)에 마련되어 있으며, 10월 4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수) 1순위, 6일(목) 2순위 청약신청을 받는다.
아파트투유를 통한 인터넷 청약이 불가능한 수요자들의 경우 공인인증서를 지참하고 견본주택 방문으로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