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건설, ‘고덕역 갑을명가시티’ 분양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갑을건설, ‘고덕역 갑을명가시티’ 분양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09.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17~27㎡ 총 273실 규모, 고덕역 1분거리 초역세권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ks@conslove.co.kr = 임대수익형 부동산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갑을건설(대표이사 박한상, 박찬일)이 ‘고덕역 갑을명가시티’ 오피스텔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내용정보 전달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kbconst.co.kr)가 지난2주간 안정화 테스트 과정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오픈했다.
각종 브라우저와 호환되며 모바일과 PC에서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도록 고객의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토목, 건축, 주택, 플랜트, 해외의 사업현황과 각 분야의 성공적인 수주현황을 소개하면서 갑을건설에 대한 고객의 이해와 신뢰를 높였다.
특히, ‘고덕역 갑을명가시티’ 분양 및 사업진행 소식을 보다 쉽고 빨리 고객들에게 전달하는데 집중하였다.
철저한 사전준비를 거친 ‘고덕역 갑을명가시티’는 지난 2014년 ‘공덕역 갑을명가시티’의 성공적인 분양 이후 갑을건설의 2번째 오피스텔 분양이다.
지하 3층~지상 15층 1개동, 전용 17~27㎡ 총 273실 규모로 서울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도보 1분 거리인 초역세권 혜택뿐만 아니라9호선 환승역이 개통되면 더블역세권의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환경위생정화구역에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은 물론 고덕 중심상업지구의 의료, 쇼핑,문화, 행정 등 다양한 생활시설을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으며 2018년 12월에 입주 예정이다.
갑을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의 생활편의성과 투자가치를 높이는  ‘갑을명가시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전사적으로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