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유로 6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다임러 트럭 코리아, 유로 6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6.05.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가치 확대 전략 발표…‘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와 최정식 상무.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국내 수입 상용차의 리더인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최근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호텔에서 미디어 프레젠테이션(Media Presentation)을 개최했다.
이날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Trucks you can trust)’을 브랜드 목표로 비전과 상용차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탑-클래스 제품 및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 강화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확대 전략을 발표했다.
또 자사의 국내 프리미엄 대형 트럭 시장 내 트랙터 분야 리더십을 덤프, 카고 등 시장 전반으로 확대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뉴 아록스(The new Arocs) 6x4 에어서스펜션 카고 트럭 출시 및 2016년 3월에 출시한 뉴 아록스(The new Arocs) 25.5톤 덤프 트럭을 함께 소개했다.
탑-클래스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국내 운송 환경에 적합한 제품 개발을 위해 기존 유로 6 프리미엄 트럭 라인업에 특장성을 강화해 트랙터 중심의 트럭 라인업을 덤프 트럭, 카고로 확대한 것이다.
한편, 유로 6 풀 체인지 모델 출시에 맞춰 고객이 차량 출고 후 추가 부담 없이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약정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고객 요청 전에 먼저 불편을 듣고 해결하는 ‘S2S(Sales-to-Service)’ 프로그램을 통해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서비스를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