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전동공구, 아시아 최초 ‘밀워키 홍보관’ 평택에 개관
밀워키 전동공구, 아시아 최초 ‘밀워키 홍보관’ 평택에 개관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6.03.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평택시 밀워키 홍보관, 매주 수요일 ‘밀워키 데이’

 

매주 수요일 ‘밀워키 데이’ 지정해 스페셜 이벤트 진행
밀워키의 모든 제품 진열 및 무료 체험 공간 마련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유)TTI KOREA(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는 지난 3월 19일 경기도 평택에 설립한 아시아 최초의 ‘밀워키 홍보관’ 개관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산업용재협회 장호성 회장을 비롯 60여 곳의 대리점 딜러, 언론사들이 참석했다.

밀워키 한국법인 박용범 지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장호성 한국산업용재협회장과 밀워키 본사 크리스토퍼 조셉 아시아 사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박용범 한국지사장은 “밀워키 아시아 최초의 홍보관을 한국에 설립함으로써, 한국을 밀워키 아시아의 중심으로 두고 더 큰 발검음을 내딛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미국 밀워키 본사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하고, 대리점 및 사용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개관식은 테이프 및 케이크 커팅식, 오찬행사 외에도 밀워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과 전시공간, 사진 이벤트 공간을 마련하는 등 풍성하게 이루어졌다.

경기도 평택에 설립된 아시아 최초의 밀워키 홍보관에서는 밀워키 모든 제품을 무료로 관람 및 체험할 수 있고, 매주 수요일 ‘밀워키 데이’에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밀워키 홍보관=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52 . 031-647-0940.
◇운영시간= 평일 8시~18:30, 토요일 8시~16시
◇문의= TTI Korea 고객센터 1644-4009, http://cafe.naver.com/milwaukeetool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