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지식산업센터인 광교 ‘Central Biz Tower’ 분양
최첨단 지식산업센터인 광교 ‘Central Biz Tower’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03.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급가 3.3㎡ 기준층 기준 540만원대


경제적이면서 쾌적하게 설계된 최첨단 지식산업센터 없을까? 
신분당선 ‘광교역’ 개통으로 강남에서 광교신도시까지 30분대로 진입하며
그간 주거부분 뿐만 아니라 기업들의 광교신도시 입주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식산업센터 전문 시공사인 중앙종합건설은 녹지율 1위를 자랑하는 광교신도시(도시지원시설 13-6BL)에 최첨단 지식산업센터인 광교’Central Biz Tower’를 분양한다.

‣ 강남 30분대, 사통팔달의 고속도로 인프라 
광교‘Central Biz Tower’는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업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 와 용서고속도로 상현 I.C 와 인접 사통팔달의 도로인프라와 서울(강남) 및 수도권 광역 연결되는 대중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다.
모든 것이 광교신도시 최초 드라이브인 시스템, 전용 그라운드 테라스총 연면적 45,111.32㎡ (13,646.11평)로 지하 3층 지상 11층 메이저급 지식산업센터로 광교신도시 최초 저층부는 층고 5M, 물류하역의 편리를 위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설계되며, 고층부는 광교신도시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용 그라운드 테라스로 설계되었다.
또한 1층 하역장에는 40ft 컨테이너 진입이 가능하여 대형 물류하역의 편리성을 반영하였다.
‣ 중앙 코어시스템 냉,난방 기본설치, 합리적 분양가 및 세제혜택
광교신도시 내 도시지원 시설용지에 건립하는 광교‘Central Biz Tower’는 열병합 발전형식으로 중앙코어 시스템 냉,난방기가 각 호실별 기본설치 되며, 저금리 정책자금, 세제혜택, 저렴한 관리비 등 사업자의 부담을 덜어 주는 ‘마이너스’ 혜택이 적용된다.
공급가는 3.3㎡ 기준층 기준 540만원대로 인근지역에서 가장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이 되고 있다.
빠른 결정이 좋은 호실을 만난다.
관계자는 “기업의 수요가 많은 광교신도시 내 ‘Central Biz Tower’는 기업유치와 함께 일자리 창출 그리고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약속’ 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하기 좋은 지식산업센터를 건립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교 ‘Central Biz Tower’ 3월말 분양 예정 중 이며, 현재 입주의향서 접수 중 이다.
입주가능여부 및 기업체의 분양상담은 현장인근 M/H 예약을 통해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