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윤성하우징,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6.01.1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주택 설계·시공 사례 제공 및 정보성 콘텐츠 강화


기획형 상품 ‘더 홈(The Home)’ 메뉴 신설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 기업 슬로건 론칭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ks@conslove.co.kr = 24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목조주택 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윤성하우징이 설계, 시공한 주택 사례 및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전국시공현장의 정보를 보다 빠르고 상세하게 제공해 건축주들이 최적의 서비스 선택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환경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또한 건축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건축가이드, 건축주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건축주 이야기, 윤성하우징의 차별화점 및 온라인 상담 신청 등 다양한 메뉴를 신설 및 업그레이드했다.
무엇보다도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 슬로건,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에 대한 철학 및 브랜드 소개 강화를 통해 건축을 바라보는 윤성하우징의 의지와 앞으로의 방향을 담았다.
그리고 기획형 상품인 ‘더 홈(The Home)’ 메뉴를 신설, 2016년 MBC건축박람회에 처음으로 소개될 ‘폴라리스(Polaris)’를 예비 건축주들이 온라인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윤&성의 원스토리 하우스’라는 웹툰 콘텐츠를 시리즈로 기획해 건축주를 중심에 두고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윤성하우징의 ‘원스토리 시스템’에 대해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윤성하우징의 설계·시공 사례 및 건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다 체계적이고 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윤성하우징이 건축주와 나누고 싶은 많은 이야기를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다양한 SNS 채널 운영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2016년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SETEC에서 열릴 건축 관련 트렌드와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MBC건축박람회에 더 홈(The Home) 시리즈의 폴라리스(Polaris) 모델을 처음으로 출품해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윤성하우징 소개
윤성하우징은 24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목조주택 전문 설계·시공 전문기업이며, 2015년 하반기부터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2014년에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련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매년 다양한 건축 박람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주택 건축을 준비하거나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