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5차’ 견본주택 ‘대성황’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5차’ 견본주택 ‘대성황’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5.10.08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맘, 서울외곽 내 집 마련 수요자 줄이어…

▲ 반도 김포 모델하우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반도건설이 김포한강신도시에서 3,4차의 성공분양에 이어 또 하나의 성공신화를 썼다. 8일(목)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의 견본주택에는 오픈 1시간 전부터 밀려든 관람객들로 긴 줄이 이어졌다.

4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인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 소비자들은 오픈 1시간전(오픈식 10시)부터 긴줄 행렬에 이어 오후 3시 기준 총 3,500여명이 방문하며 높은 관심을 반영하였다.

▶반도유보라 1차부터 4차까지 성공비결 쏙쏙 모은 완전체 아파트!
▶구래역(예정), 복합환승센터, 이마트, 학교, 호수공원까지…. 퍼펙트 프리미엄
▶알파룸은 기본! “수납공간+가변형벽체+드레스룸·서재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된 특화설계
▶청약일정 특별공급 10/13(화), 1순위 10/14(수), 2순위 10/15(목)

이번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에는 별동학습관을 비롯해 대형 펜트리, 드레스룸, 안방 독립공간(서재) 등 반도건설만의 특화아이템이 집약됐다. 특히 부부침실에 남편과 아내의 옷장을 따로 만든 분리형 드레스룸을 배치해 수납공간을 특화한 부분은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아이 낳고 큰 집으로 옮기려 고민한 것만 벌써 2년째인데, 견본주택 와 보길 잘한 것 같아요. 면적이 정말 잘빠졌네요. 넓기만 한 것도 아니고, 수납공간이나 드레스룸 같은 부분이 참 마음에 들어요. 이번 ‘반도유보라 5차’ 청약에는 도전해 봐야겠어요” (강서구 거주 박모씨/37세)

“김포에는 주로 20평형대 아파트가 많고, 조금 크다 싶으면 썩 마음에 드는 데가 없었는데 반도5차는 괜찮은 것 같네요. 내년에 둘째까지 초등학교에 입학하는데, 교육특화시설도 있고, 제일 마음에 드는건 안방서재와 부부별도 드레스룸이에요. 이왕 집을 늘리려면 제 공간도 좀 갖고 싶었는데 안방 서재가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장기동 거주 한모씨/44세) 

김포한강신도시에서 도시철도 역세권에만 자리잡은 반도유보라 시리즈 아파트는 김포지역 시세 리딩 아파트로 지역 인지도가 높다. 실제 반도건설이 올 상반기에 분양했던 반도유보라 3차는 한강신도시 내 최단기간 계약완료라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이어서 분양한 4차 역시 짧은 기간 내에 계약을 마무리 지어 가치를 인정받았다.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입지여건이 뛰어나다.
오는 2018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과 구래역 복합환승센터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는 김포도시철도와 M버스의 출발지로, 출퇴근 시간에도 지하철 및 버스를 앉아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가람초·중, 호수초, 양산고(예정)로 도보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사업지 남측으로는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일반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이마트(김포한강점), 병원, 상업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약 10만 4000㎡의 한강신도시 호수공원도 인접해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수월하다. 전철역부터 공원, 마트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퍼펙트 생활권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입지가 마음에 들어서 견본주택을 왔다. 솔직히 김포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려면 김포도시철도 역세권이거나 광역버스정거장은 가까워야 다닐텐데, 구래역도 가깝고, 버스정거장도 가까우니 이 정도면 교통은 김포 어디와 견줘도 뒤지지 않는 것 같다. 유닛을 보니 내부도 마음에 들어 청약을 넣을 생각이다”(마곡지구 근무 황모씨/42세) 

단지는 프리미엄 주택형인 전용 96~104㎡로 구성됐다. 타입에 따라 안방에 서재특화 공간을 제공하며, 수납특화와 가변형 벽체 등을 활용해 각 공간을 수요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특히 부부독립공간(서재, 드레스룸)에는 남편과 아내의 개별 붙박이장을 만들어,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편의성을 강조한 것이 눈길을 끈다.

또 반도건설의 전매특허이자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교육특화 시설인 별동학습관도 도입된다. 해당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 대학교 등과 연계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Ac-0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지상 30층 6개 동 전용 96~104㎡ 48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96㎡ 80가구 △101㎡ 80가구 △104㎡ 320가구로 구성됐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청약일정은 10/13일(화)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14(수) 1순위, 10/15(목)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시세와 비슷한 1000만원대 초반에 책정되었고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