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캐나다 인테리어 전시회 참가…북미시장 겨냥
이건창호, 캐나다 인테리어 전시회 참가…북미시장 겨냥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5.09.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7일, ‘IDS WEST 2015’서 한국 홍보관 참가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ks@conslove.co.kr = ㈜이건창호(대표 안기명)는 24일~27일 캐나다 벤쿠버에서 열리는 ‘서부 인테리어 전시회(IDS WEST 2015, Interior Design Show West)’에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운영하는 한국 홍보관을 통해 이건창호의 우수제품 및 창호기술을 소개한다.
‘IDS WEST 2015’는 북미 현지를 포함한 전 세계 약 300여 개의 인테리어 관련 기업이 참가하고, 3만 6천 명 이상의 건축 및 산업 관계자, 바이어 및 일반 관람객이 참석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전시회다.
KOTRA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 홍보관 운영, 창호 제품을 비롯한 주거용 건축 관련 제품(벽재, 바닥재, 몰딩 등)을 전시•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건창호는 독일 슈코社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선보인 ‘AWS 70 HI’와 함께 ASS 50, ASS 70 HI 등의 고급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국내 창호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이건창호는 올해 4월 캐나다 텔러스 스카이 타워에 사용될 약 260억 원 규모의 커튼월 공사를 수주한 바 있으며, 최근 건축경기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북미 시장을 겨냥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가고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건축 및 산업 관계자, 바이어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에서 이건창호의 이름과 우수한 기술력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슈코社’와 기술제휴를 통해 선보인 고단열 성능의 ‘AWS 70 TT’ 시공사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