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도시보증공사-남부발전 감사실 합동 워크숍 실시
주택도시보증공사-남부발전 감사실 합동 워크숍 실시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5.08.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UG와 남부발전은 5일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합동 워크숍을 갖고 감사기법 등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향후 교차감사 등 상호 교류를 활성화하기로 다짐했다. 조원웅 HUG 상근감사위원(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 임정덕 한국남부발전 상임감사위원(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박흥열 HUG 감사실장(앞줄 오른쪽에서 일곱 번째), 박기욱 한국남부발전 감사실장(앞줄 오른쪽에서 네번째)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HUG(주택도시보증공사)와 한국남부발전은 5일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합동워크숍을 갖고, 선진 감사기법 등 감사노하우를 공유하고 향후 교차감사 확대 등 상호교류를 활성화하기로 다짐했다.

조원웅 HUG 상근감사위원과 임정덕 한국남부발전 상임감사위원은 지난달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2015 세계감사인 대회 개최결과를 직원들과 공유하고, 선진 감사기법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에게는 감사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Change Innovator(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합리적으로 조언하는 리더)’로서 바람직한 감사인의 자세를 가질 것을 당부했다.

조원웅 HUG 상근감사위원은 이 자리에서 “주택과 에너지는 상호 연관성이 큰 분야인만큼 양 기관이 교류를 활성화함으로써 보다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