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도어락 안전한가?” 특별 이벤트 진행
게이트맨, “도어락 안전한가?” 특별 이벤트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5.07.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통해 최신 디지털도어록 3대 선착순 제공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디지털 도어록 1등 아이레보(사장 김민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보를 공유하면 추첨으로 최신 디지털도어록 3대,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7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품질과 가격의 디지털 도어록을 구입한다.

■확실한 잠금 방식인지 확인 필요

게이트맨의 후크방식은 도구를 이용한 물리적인 범죄에 강력하게 작용한다. 특히 최신 제품인 게이트맨 헤드락 후크 제품은 국내 최초로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사무총장상을 수상해 전 세계 발명가들에게 그 독창성까지 인정 받았다.

■튼튼한 소재로 도어록 제작했는지 확인

디자인은 좋아 보이지만 만져보면 플라스틱으로 된 도어록이 있다. 게이트맨은 외부에 노출되는 프런트바디에 메탈 소재를 사용한다. 키 패드 등 일부 플라스틱을 써야 하는 부분은 튼튼하고 화재에 강한 강화 플라스틱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내가 산 도어록 오래갈 회사에서 만든 것인가?

도어록은 고장 날 때까지 쓰기 때문에 교체 주기가 비교적 길다. 내가 쓰는 도어록 회사가 갑자기 사라질 수도 있다. 그래서 구입하려는 브랜드가 오래갈 회사인지 따져 봐야 한다.

■무상 서비스 기간과 부가 서비스는 없는가?

일반 도어록은 기본 1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지만 무상기간 중 서비스를 받는 경우는 적다. 무상서비스의 혜택을 실제로 누리지 못하는 것이다. 게이트맨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해서 3년간의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네이버를 통해 ‘게이트맨’을 검색하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이트맨 홈페이지(www.egate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