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온라인 마케팅으로‘아름다운 화장실’만든다
KCC, 온라인 마케팅으로‘아름다운 화장실’만든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5.06.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실 칸막이 ‘뷰티클’ 전용 홈페이지 오픈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최근 몇 년 사이, 업종의 경계 없이 산업 전반에서 ‘온라인’을 통한 고객 소통의 비중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 최대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KCC(대표: 정몽익)가 ‘KCC 뷰티클 홈페이지(www.kccbeauticle.co.kr)’를 만들고 상업용 시설에 적용되는 화장실 칸막이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과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뷰티클’이란 뷰티풀(Beautiful)과 큐비클(Cubicle, 큰 방 한 쪽을 칸막이 해 만든 좁은 방)을 합해 만든 것으로, KCC에서 판매하는 화장실 칸막이의 브랜드명이다. 주로 영화관, 학교, 기숙사 및 그 외 상업용 시설의 공용 화장실에 설치한다.
KCC 뷰티클은 다양한 하드웨어를 직접 자체 개발해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 하드웨어라 하면 문짝(판넬)과 원판 등을 연결하는 경첩, 받침대 그리고 문고리, 옷걸이 등을 말하는데, KCC는 컬러&디자인센터를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살린 디자인을 직접 개발했다.
이로써 각 구성품의 단순한 조립이 아닌, 제품별 패키지화를 통해 내구성을 훨씬 높이고 시공 능률도 향상 시켰다.
또한 내습성이 우수한 것도 특징이다. 화장실 칸막이의 특성상 항시 습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데, 판넬 심재로 방수 파티클보드를 적용하고 판넬테두리 부분을 특수 처리해 수분으로 인한 변형 및 파손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적인 특징을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뷰티클 정보와 샘플은 KCC 뷰티클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 누구나 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