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 할인 판매
LG하우시스, ‘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 할인 판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5.05.1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뛰어난 쿠선력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

-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 출시 1주년 기념해 온라인몰에서 40% 할인

LG하우시스가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온라인몰을 통해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6월말까지 GS삽, 현대H몰,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는 캐릭터 위주의 패턴이 대부분이었던 기존 놀이방매트와 달리 화사한 꽃무늬 프로방스, 세계 지도, 지그재그 패턴 등 온 가족이 가정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반대 면에는 고급스러운 원목 무늬 패턴이 디자인돼 마루나 장판 등 바닥재와 조화롭게 사용 가능한 실용성으로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는 1.6cm 두께를 적용해 층간소음(경량충격음)을 완화할 뿐 아니라 보행 시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 완화와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표면 코팅처리가 돼 있어 음식물이나 낙서에 쉽게 오염되지 않아 청소도 간편하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패밀리 디자인 쿠션매트는 다양한 디자인과 무릎 충격 완화 및 청소 편의성 등 기능성을 함께 갖추고 있어,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노년층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