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 반도유보라 4차’&‘카림애비뉴 김포’ 분양
‘김포한강 반도유보라 4차’&‘카림애비뉴 김포’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5.05.1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주거트렌드, 상가와 아파트의 구획분리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반도건설의 한강신도시 내 마지막 분양물량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가 분양, 한강신도시 봄 분양시장의 화룡점정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는 김포도시철도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구래역(예정) 출구 역세권에 위치하며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높다.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는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Cc-01BL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34층, 4개동 46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8㎡A 95가구 ▷78㎡B 91가구 ▷78㎡C 94가구 ▷78㎡D 31가구 ▷87㎡ 150가구로 구성됐다.

■‘교통+상업+여가+교육’까지 슈퍼인프라 갖춰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는 입지여건이 단연 돋보인다. 단지는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구래동 중심상업지구와 마주해 있다. 이마트(김포한강점)를 비롯한 병원, 상업 등 편의시설 이용이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단지 앞으로 가로공원이 조성되고 동측으로는 한강신도시 호수공원과 가마지천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예상된다. 산책, 조깅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을 지녔다.
교통인프라 개선도 뛰어날 것으로 보인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가칭) 초역세권 아파트로 김포공항역 환승을 통해 강북이나 여의도로의 진입뿐만 아니라 9호선을 통해 강남으로의 진입까지 수월해질 전망이다.
또 단지 앞으로 복합환승센터가 위치해 교통편의성이 뛰어난 아파트로 미래가치가 주목된다.
특히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는 김포도시철도와 M버스의 기점으로, 출퇴근 시간에도 지하철 및 광역버스를 앉아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주변 교육시설로는 솔터초, 솔터고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통학이 쉽다. 또 중심상업지구가 마주해 있는 만큼 학원 등의 교육시설도 인근에 들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카림애비뉴 김포’, 중심상업지구 중심에 서다
한편, 반도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와 함께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손을 잡고 만든 브랜드상가 '카림애비뉴 김포’도 5월 8일 동시 분양한다.
김포한강신도시 Cc-01BL에 들어설 ‘카림애비뉴 김포’는 연면적 2만4천298㎡ 규모에 지하1층, 지상2층 약 200여실의 상가로 구성됐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카림애비뉴 김포’가 들어서는 구래지구와 인근 양곡지구에는 3만2천400여 세대가 들어서게 된다.
또 주변 불로지구, 검단신도시 등에서도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구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 “김포한강신도시 최초의 타운형 스트리트 상가인데다 세계적 디자인가 참여한 브랜드 상가인 만큼, 김포시의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와 ‘카림애비뉴 김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