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하인리히, IFOY 어워드서 모든 수상부문 후보로 지명
융하인리히, IFOY 어워드서 모든 수상부문 후보로 지명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5.03.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반작업 장비, 물류, 자재처리 자동화 엔지니어링 선도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물류용 트럭(Warehouse Trucks) 부문에서 융하인리히는 완전히 새롭게 개발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ECE 225는 수평식 오더-피커(Order-Picker)로 픽 성능 및 에너지 효율성, 작업장 디자인에 주력했으며, 수많은 혁신적인 인체공학적 특성을 갖추고 있다.

인트라로지스틱스 솔루션 2015 부문에 진입한 융하인리히의 제품은 완벽한 견인트레인(Tow Train) 솔루션이다.

VEMAG Maschinenbau GmbH이 사용하고 있는 이 양단간 로지스틱스 솔루션은 견인 트랙터 공급 및 트럭 선택 공정에 대한 정확한 계획과 설계를 비롯해 요구 분석에 따른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있다.

VEMAG에서 사용하고 있는 새로운 로지스틱스 솔루션은 견인 트레인 적재 및 생산구역으로의 공급, 필요에 따라 빈 곳으로 반환 등이 가능하다.

융하인리히가 만든 견인 트랙터(EZS 350)와 트레일러(GTE)로 구현되었다.

IFOY 어워드는 올해 3회째 개최되고 있으며, 융하인리히는 2013년과 2014년에 최고 3.5Tons 및 3.5Tons 이상의 카운터 발란스 트럭뿐만 아니라 물류용 트럭 부문을 비롯한 여러 부문에서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한바 있다.

융하인리히는 운반작업 장비, 물류 및 자재처리 자동화 엔지니어링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자체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는 로지스틱스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로,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지게차 및 로지스틱스 시스템, 서비스, 지원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융하인리히의 주식은 독일의 모든 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