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유로6’모델 사전 예약 판매
볼보 ‘유로6’모델 사전 예약 판매
  • 박상익 기자
  • 승인 2015.01.2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상된 엔진출력 연비효율성 탁월

볼보트럭코리아 (사장 김영재)는 올해부터 적용되는 ‘유로6’ 환경기준에 맞춘 ‘유로6’모델을 오는 3월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볼보트럭코리아는 ‘유로6’모델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1월 26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해 5월 아시아 통합 런칭을 통해 FH, FM, FMX 전 라인에 걸쳐 완전히 새로워진 제품을 선보이며 2014년도에 1천600여대를 판매해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이에, 볼보트럭코리아는 예상을 초과하는 판매로 인한 유로5 모델의 재고 부족으로 ‘유로6’모델의 조기 판매를 결정했으며 ‘유로6’모델과 함께 이러한 판매 신장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볼보트럭의 ‘유로6’모델은 이미 유럽에서는 2014년에 출시 되어 1년 이상 품질이 검증되었으며 향상된 엔진출력과 연비효율성으로 유럽에서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볼보트럭 ‘유로6’모델은 유럽에서 검증된 탁월한 연비와 성능을 기본으로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사양에 옵션항목을 기본으로 장착함으로써 고객들이 실제 느끼는 체감 인상률은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덧붙여, 볼보트럭코리아는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가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구매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볼보트럭 영업지점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38-1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유럽에서 이미 검증된 품질, 연비, 성능 등 ‘유로6’모델에서도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