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민스, 차세대 고출력 발전기 세트 출시
커민스, 차세대 고출력 발전기 세트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4.12.2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SK95 시리즈 최고정격출력 3.5 MW 에 달해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커민스(Cummins Inc.)가 고성능발전기세트인 QSK95 시리즈를 출시했다.
QSK95 발전기세트는 시중에 출시된 커민스 디젤 발전기 세트 중 가장 강력한 제품으로 3.5 MW 60 Hz 및 3.75 MVA 50 Hz 규격으로 공급한다.
QSK95 시리즈는 동급 제품 중 최고 수준의 단위면적 당 출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어 설치면적을 줄여 결과적으로 전력밀도를 20%나 향상 시킬 수 있다.
새발전기 세트는 보다 많은 전력을 생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급 제품 중 최고 수준의 연비를 자랑한다.
QSK95를 사용하면 8천시간의 가동시간을 기준으로 40만 달러 이상을 절감 할 수 있다.
토니세터스웨이트(Tony Satterthwaite)사장은 “QSK95 시리즈는 최대 3.5 MW의 전력을 생산하면서도 그보다 낮은 출력의 발전기 세트에 비해 차지하는 설치면적이 적다.
이 신제품은 설치비 및 연료비절감, 유지보수요건완화를 통해 총 운영비를 절감하면서도 커민스의 높은 제품 신뢰수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QSK95 시리즈는 같이 단1초의 전력공급중단이 미치는 영향이 지대한 시설들이나, 광산, 석유 및 가스분야 등 설치조건이 까다롭고 신뢰성 있는 원격발전이 지속적으로 요구되는 프로젝트에 이상적이다.
혁신적인 연료분사 시스템을 통한 동급제품 대비 최고수준의연비, 유지보수요건완화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QSK95 시리즈 발전기 세트는 가동시간요건을 충족하며 업무상 중요한 전력을 중단 없이 신뢰성 있게 공급 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발전기 세트는 단 한 단계로 정격부하의100%를 수용한다. 10초이내에 해당시설의 부하를 수용할 준비를 갖출 수 있다.
QSK95시리즈는 연속, 프라임, 미션크리티컬, 비상전원 등 다양한 발전요건에 맞추어 사용하도록 공급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cumminspowero fmor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