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건상사, 친환경 분전반, 가설조명 개발·제조 생산
태건상사, 친환경 분전반, 가설조명 개발·제조 생산
  • 박상익 기자
  • 승인 2014.12.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충격성·내후성, 내열성 강한 TGS 분전반 주력제품
 

한국건설신문 박상익 기자= (주)태건상사는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경영이념으로 건설현장에 쓰이는 임시 가설전기자재를 취급하며 분전반, 가설조명 등을 개발, 제조 생산해 도매납품업을 하는 1989년 창립된 회사다.
(주)태건상사는 유독성 없는 친환경소재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해 환경오염 방지뿐만 아니라 재생이 원활해 자원의 효율적 이용을 극대화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환경을 저해하지 않는 원자재를 사용해 건설현장에 안전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공급해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면서 분업화된 공정으로 장애인들을 우선적으로 채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주)태건상사는 창조적인 명품을 만들겠다는 끝없는 열정이 만들어 낸 기술력으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현장 고객의 소리를 제품 개발에 응용한 우수한 연구개발에도 끊임없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제품의 독자적인 기술력 보유는 기업의 생존과 직결되는 중요한 자산으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원천기술과 지적 재산권 소유 등에 중점을 두고 있다.

◇TGS분전반이란(Tae Gun Panel)=TGS분전반은 환경에 무해하고 재생이 원활한 친환경 난연성 제품으로 상온, 저온에서의 내충격성·내후성, 내열성, 내식성이 강하며 환경 오염방지와 재활용으로 인한 자원의 효율적 가치가 있는 재질의 외함을 사용함으로써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는 제품이다
체결볼트 풀림으로 인해 발생하는 저항의 마찰로부터 벗어나 사각 리벳트 방식과 UL94 V-0등급이 승인된 피복 코팅으로 구성되어 있다

 

◇TGS분전반 특징= TGS분전반 회로도는 현재 주택 및 건축 등의 여러 현장에서 사용되어온 분전반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델 등을 엄선해(구격당 6~12종) 메인 스위치와 분기 스위치 용량을 기준으로 구성된 표준 회로도이다.
표준 회로도 모델명 분전반은 TGS분전반 구성에 의해 컴퓨터 자동화로 생산되므로 신속, 정확, 안전하며 원가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환경과 인체에 무해하고 재생이 원활한 친환경 V-0등급 난연성 제품으로 상온, 저온에서의 내충격성, 내후성, 내열성, 내식성이 강하며 난연성 PC/ABS원자재 재질이다
볼트식 조임이 아닌 메인 부스바와 분기 부스바의 결합방식으로 체결 볼트의 불량 조임과 풀림으로 인해 발생하는 저항의 마찰로 부터 벗어난 사각 리벳트 방식을 사용한다.

◇TG 15-76=내부 부스바 커버가 ABS 난연 수지로 되어 내구성 및 내후성이 뛰어나다. 특히 기존 아크릴 타입보다 위험성이 적고 열적성질이 강하다.
또 절연부 커버가 있어 아크릴 타입보다도 내부 전 박아 합선의 위험도를 낮추어 트레킹 화재 예방에도 탁월하다.
기존 타입 (수축 튜브, 부스바 철) 등을 생략해 내부가 안전하고 깔끔해 생산성이 좋으며 판넬을 기성품화해 사용자가 직접 부품을 구입해 조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