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 제13기 수강생 모집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 제13기 수강생 모집
  • 주선영 기자
  • 승인 2014.12.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주선영= 서울대학교 공과대학(학장 이건우)이 주최하고 한미글로벌(대표 김종훈)이 주관하는 ‘제13기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 교육과정(NCLA)’에서 12월 10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 건설산업 분야 산학협동 교육사업으로 지난 2007년 이래 총 12회가 진행되며, 국내외 66개 대학 총 642명이 수료했다.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는 40여명의 건설산업 실무 전문가, 교수, CEO 등이 교수진으로 참여하며, 전국의 건설분야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무 이론 교육 및 창의적 문제해결능력 개발, 글로벌 역량 강화, 실무 실습 등 건설산업의 차세대 리더가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에 개설되는 제13기 교육과정은 내년 1월 5일부터 6주간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미글로벌 김종훈 회장은 “건설산업은 이제 세계 굴지의 회사들과 경쟁해야 하는 글로벌산업이며 이를 위해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에 대한 철저한 준비가 요구된다”며,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이 중심이 되는 산학협력 교육이 차세대 건설리더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차세대 건설리더 아카데미 홈페이지(www.ncl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