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지역연계 교육특화+미래가치’ 승부수 통했다!
반도건설, ‘지역연계 교육특화+미래가치’ 승부수 통했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4.10.06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최초 지역대학교와 손잡고 교육특화 선보여...

-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에 3일간 1만8천여명 ‘내집마련 구름인파’...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반도건설이 대구광역시 달성군 구지면 일대에 공급하는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지난 3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오픈날인 3일(금)부터 ~ 5일(일) 12시까지의 누적방문객수는 약 1만5천여명으로 집계됐다.
반도건설측은 이 정도 추세라면 3일간 총 관람객 수는 약 1만 8천명 가량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픈 날 이후 3일 내내 지속되면서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대구수목원 근처로 놀러오면서 인파를 더해 1시간 이상을 기다리는 긴 행렬을 이루었다.
특히나 뜨거운 대구지역 부동산 시장과 맞물려 많은 관람객이 다녀간 것으로 풀이된다.
대구 국가산단지역의 첫 민영아파트로 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입지에 교육특화와 신평면 설계특화로 중무장한 아파트를 보러 대구경북 각 지역에서 많은 방문객이 몰려들었다.

▣ 미래 가치 기대되는 대구국가산업단지의 ‘첫 프리미엄’ 민영 아파트
대구 국가산업단지는 정부 주도하에 2018년까지 2조221억 원을 투자해 전자, 통신, 미래형 자동차와 신재생에너지, 로봇산업, 첨단섬유산업 등이 들어서 1,120만㎡의 국가주도 대규모 산업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의 첨단산업단지인 만큼 약 3만 여명의 고용창출효과와 약 30조원의 생산유발효과가 기대된다.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10월 대구수목원~대구테크노폴리스 도로가 완공되면 대구 도심까지 20분대로 생활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연장(타당성 검토 중)과 현풍IC 개통예정으로 편리한 교통여건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단지 내 중앙쉼터와 단지 인근의 10개의 공원과 함께 비슬산, 낙동강이 위치해 그린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달서구에서 온 장모씨(남,41세)는 “회사가 이전할 예정이라 미리 주택을 알아보기 위해 견본주택을 방문했다 ”며“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도 기대돼 이참에 청약에 나설 참이다”고 말했다.

▣ 실용적인 평면은 기본,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까지 갖춘 교육특화로 다시 한 번 흥행신화 잇는다!
남다른 설계 특화로 분양 때마다 좋은 성적을 보이며 "신도시 강자"라는 별칭을 자랑하는 만큼, 이번 대구 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도 '넓게 쓰기' 노하우를 담은 평면을 선보인다.
75㎡과 84㎡타입에는 4Bay 구조에 곳곳의 수납을 최대화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넓고 효율적인 대형 현관 수납장과 대형 Walk-in 드레스룸, 붙박이장, 벽 등 버리는 공간 없이 곳곳에 숨은 팬트리와 수납장으로 구성하였다.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은 가족의 구성원에 따라 입맛대로 선택 가능하다.

달성군 다사읍에서 온 남궁모씨(남,33세)는 “아이들이 어리다 보니 수납공간이 항상 부족했는데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알파룸도 있어 마음에 쏙 든다 ”며 1순위 청약예정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은 지난해 분양한 테크노폴리스에 이어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마련하고 대구 최초로 지역 대학교인 대구 가톨릭대학교와 연계한 맞춤형 교육컨텐츠를 도입하였다.
대구가톨릭대학교의 전문 인력들이 영·유아 돌봄 서비스와 맞벌이 부부를 위한 자녀 방과 후 교실 운영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반도건설 홍보팀 김정호 팀장은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높아진 대구 수요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우수한 입지에 걸맞은 대구맞춤으로 업그레이드한 교육특화로 중무장하였다”며 “대구 국가산단은 국가주도하에 혁신도시의 약 3배의 면적으로 조성되는 대규모 산업단지로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이 넘쳐나는 반면 아파트 공급이 부족해 새 아파트 수요가 많은 지역인 만큼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청약일정
대구 지역 부동산시장은 현재 주택가격이 상승세이며 미분양 감소세도 지속되고 있다.
특히 달성군 지역의 아파트 가격은 대구지역 평균을 웃도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은 대구 국가산업단지 지역의 근로자 및 인근지역의 소비자들에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0/7(화), 1순위 10/8(수), 3순위 10/10(금)이며, 당첨자발표는 10/16(목), 계약일은 10/21(화)~23일(목) 이루어진다.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동, 전용면적 68~84㎡의 중소형으로 총 813가구로 이루어진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630만원대이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되고 발코니확장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로 대구 수목원 입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53-639-5550)

ks@conslov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