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계산업협회 제20회 정기총회 개최
건설기계산업협회 제20회 정기총회 개최
  • 박상익 기자
  • 승인 2014.02.2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광섭 상근부회장 건설기계부품연구원 원장 취임
▲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는 지난 21일 경기도 분당구 소재 더헤리티지 헤리티지홀에서 제20회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는 2014년도 제20회 정기총회를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일 경기도 분당구 소재 더헤리티지 헤리티지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3년 주요업무 실적 및 결산 보고와 201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승인했다.
신임이사로 박권일 대창단조 대표이사, 이한만 영창정밀 대표이사, 박춘영 진성씨앤아이 대표이사, 김도완 한울에이치앤피이 대표이사를 선임했고, 정기총회 이전에 개최된 제65차 이사회에서는 올해 임기가 만료되는 고광섭 상근부회장 후임으로 이성옥(행시 21회, 전 정보통신부 정보화기획실장) 상근부회장을 선임하였다. 고광섭 상근부회장은 건설기계부품연구원 초대원장으로 취임할 예정이다.
올해 건설기계인의 날 행사는 2014 한국국제건설기계전 개막식 날인 9월 24일(수)에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협회는 2014년 업무계획 보고에서 ‘도덕적이고 창의적인 협회 운영으로 건설기계산업 경쟁력 강화’라는 모토아래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협회 운영 ▷건설기계산업육성을 위한 제도적 기반 구축 ▷제작결함 제도시정제도의 정착 및 업계 지원 ▷국내외 건설기계 시장기반 강화 ▷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 ▷시장개척 및 마케팅 활동 지원 ▷국제협력 강화 ▷국가 통계 승인 및 통계 관리의 체계화하는 것을 구체적인 실천 과제로 삼아 세계 4위 건설기계강국의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