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맡과 프렌치 키친 라꼬뉘’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
‘코코맡과 프렌치 키친 라꼬뉘’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4.02.07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프로모션 코코맡 침대 20% 할인
 

프랑스 정통 주방인 라꼬뉘 20% 한정 판매

멋을 아는 브래드 피트, 조지 크루니가 선택한 주방가구

 

코코맡(COCO-MAT)이 국내 론칭 1년만에 백화점에 입점하게 됐다.

그동안 코코맡(COCO-MAT)은 역삼동에 위치한 플래그 스토어를 운영해오며 많은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을 받아온 가운데 지난 7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9층에 입점하게 됐다.

신세계백화점 코코맡(COCO-MAT)입점에서 괄목할만한 점들 중 하나는 오직 침대 매장이 아닌 다양한 토탈 리빙가구를 제안하는 쇼룸이라는 것이다.

코코맡(COCO-MAT)을 독점 수입하고 있는 ㈜하농은 이태리 명품 우드플로어링 리스토네 조르다노(Listone Giordano), 프랑스 정통 주방 가구 라꼬뉘(LA CORNUE), 아트 모자이크 시치스(SICIS), 아트 미러 크리스토퍼 가이(Christopher Guy)등을 함께 전시하여 하이 리빙 라이프와 유럽풍 스타일의 주방가구, 침실가구, 가구악세서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화점 입점일은 2월 초로 예정되어 있으며 푸짐한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프로모션으로는 코코맡 침대의 경우 정상가에서 20%를 할인하며 (2세트 한정), 베개의 경우 일부 품목에 한하여 약 20%를 할인하여 (30개 한정) 파격적인 기획가이다.

그 밖에 프랑스 정통 주방인 라꼬뉘(LA CORNUE)도 1908 제품도 약 20%로 할인가로 (2세트 한정) 제공한다.

올 초 봄과 함께 리모델링을 할 계획이라면 ㈜하농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