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2013 한국사용품질지수 3관왕
KCC, 2013 한국사용품질지수 3관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3.09.3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는 최근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3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인증수여식에서 창(호)세트, 실란트(실리콘), 바닥재 등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KCC는 창(호)세트와 실란트(실리콘), 바닥재 3개 부문에서 품질과 감성차원에서 소비자들과 전문가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1위를 수상했다.
특히, ‘창호 핵심 3요소(창틀, 유리, 실란트)’ 직접 생산으로 창호에너지소비효율 등급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KCC 창호는 평가 항목 중 품질 차원뿐만 아니라 좋은 이미지와 뛰어난 디자인에서 두각을 나타내다.
또한 전 세계로 판매를 확대중인 친환경 실란트 ‘코레실’은 품질 신뢰성과 어디서나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바닥재 부문에서 고탄력 쿠션층으로 층간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친환경 바닥재 ‘KCC 숲’은 우수한 성능과 청소 용이 등 편리한 사용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KCC 관계자는 “창호 제품이 2010년 후 3년 만에 1위를 재탈환 했고, 이와 함께 실란트 2년, 바닥재 4년 연속 수상했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의 의미가 크다”라면서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키고, 품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KCC가 최근 ‘2013 한국사용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 3개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