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3차 분양
동탄2신도시 3차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3.02.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2신도시 3차 동시분양, 7개사의 분양물량 주요특징
 

■롯데건설, A28블록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
이번 동시분양 참여업체 중 대지면적이 가장 넓고 유일하게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됐다는 점에서 차별화되는 롯데건설은 동탄2신도시 A28블록에 총 1416가구, 16개동 지하 1~지상 29층, 전용 101~241㎡의 규모로 공급된다.
사업지는 리베라C.C와 바로 맞닿아 있어 남측으로 명품 골프장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 그린네트워크 개념을 적용해 녹지율도 45%에 이르도록 설계돼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
약 3400㎡ 규모의 대규모 단지 커뮤니티시설에는 캐슬맘&키즈카페와 홈오피스, 골프시설 등을 구성하고 있으며, 3면 개방 베타평면, 팬트리공간 등 특화된 내부설계를 적용해 주민의 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전망이다.

■대우건설, A29블록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대우건설은 동탄2신도시 A29블록에 총 1348가구 규모의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공급규모는 지하 1~지상 25층 11개동으로 전용 59~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광역환승센터와 대규모 상업시설이 인접하며 단지와 바로 초교가 맞닿아 있고 인근에는 중교와 고교도 예정돼 있다.
단지 내 대형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되며 힐링포리스트, 에세이산책로, 터칭팜 등 다양한 新조경상품이 적용돼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주방대형수납공간, 원스탑세탁공간 등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특화상품들과 실시간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 구강세정기 등 그린프리미엄 상품들이 적용된다.

■신안, A32블록 ‘신안인스빌 리베라’
신안은 동탄2신도시 A32블록에 총 913가구의 ‘신안 인스빌리베라’를 분양할 예정이다.
공급규모는 지하 2~지상 25층 총 13개동 전용면적 84㎡A·B와 101㎡A·B타입의 두 주택형 총 4개타입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리베라C.C의 명품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며 힐링을 테마로 단지 조경을 조성해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내부 설계 역시 전 가구를 4베이와 5베이로 구성하는 한편 가변형 벽체를 적용하고 천청고를 높여 개방성을 극대화했으며 여성을 위한 특화된 설계로 드레스룸의 대폭적인 확대와 각 실벽의 진공청소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계약자에게는 리베라C.C 그린피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등 분양시장에 유래가 없던 마케팅 전략도 선보인다.

■호반건설, A30블록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
호반건설은 동탄2신도시 A30블록에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 총 922가구를 분양한다. 공급규모는 지하 2~지상 25층 9개동이며 선호도 높은 전용 59㎡와 84㎡로만 이뤄졌다.
이 아파트는 무봉산과 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고, 판상형과 탑상형의 혼합 배치로 조망 및 개방감을 고려해 설계됐다.
단지 옆으로는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중앙부에는 골프장, 휘트니스, 북카페 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시설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내부설계로는 4베이, 가변형 벽체, 알파룸, 각종 수납특화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대원, A33블록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
동탄2신도시 2차 동시분양에서 차별화된 상품 구성으로 가장 먼저 100% 분양을 달성한 대원칸타빌은 동탄2신도시 A33블럭에 총 714가구의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를 분양한다.
공급 규모는 지하 2~지상 25층 8개 동이며 전용 84~135㎡의 중대형 구성이다.
단지 후면에는 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무봉산 조망과 막힘 없는 동간 배치설계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단지 곳곳에는 짜임새 있는 테마공원은 물론 동탄신도시 최초로 대규모 다목적 실내 스포츠파크를 비롯해 사계절 인라인 스케이트장과 게스트하우스, 키즈클럽 등 고급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했다.
아파트 내부에는 알파룸 설계, 3면 개방형 설계 등으로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했다.

■동보주택건설, A19블록 ‘동보 노빌리티’

동보주택건설은 동탄2신도시 A19블록에 총 252가구의 ‘동보 노빌리티’를 분양한다.
공급규모는 지하 1~지상 18층으로 전용 84㎡, 98㎡, 114㎡로 이뤄진 중대형 구성이다.
이 아파트는 커뮤니티 시범단지에 입지하며, GTX?KTX의 이용이 가능한 광역환승센터역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여기에 단지 우측의 초교, 남측의 초·중교가 인접해 건널목 없이 등교가 가능하다.
단지 설계는 전통마을의 디자인으로 조성돼 고가구 벽면디자인, 한국형 마을길, 전통마을 안길과 샛길 등 특화된 디자인으로 한국적인 정서를 입혔다.
내부설계는 팬트리공간, 가변형구조, 가족실과 같은 알파룸 등으로 다양성을 살렸다.

■EG건설, A9블록 ‘동탄2신도시 EG the 1’
이지건설은 동탄2신도시 A9블록에 총 642가구의 ‘동탄2신도시 이지더원’을 분양한다.
공급규모는 지하 1~지상 15층 12개동으로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전용 59㎡와 84㎡ 두 주택형 구성이다.
GTX·KTX의 이용이 가능한 광역환승센터역사가 인접하며 초·중·고교 역시 단지와 가까이 위치해 주거편의성이 뛰어나다.
또 근린공원과 신갈저수지, 무봉산이 근접해 최고의 청정 환경 입지를 자랑하며 단지 내부의 1.5km의 에코그린웨이 등 명품 녹색환경을 갖췄다.
주상복합 아파트에 적용되는 무난간 입면분할이중 창호를 사용해 외부 조망효과와 단열성을 높였고 대형 팬트리, 아일랜드 수납장, 한자넓은 광폭 안방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롯데건설,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 2월 선보여

     
 

▶‘동탄롯데캐슬’ 전면 골프장 위치 우수한 조망권 확보
▶ 7개 동시분양 업체 중 가장 큰 대지면적에 조성

 

롯데건설은 오는 2월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동탄2신도시에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A28블록에 위치하는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지하 1층~지상 29층, 16개동, 총 1416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전용면적 101㎡ 976가구, 122㎡ 430가구와 펜트하우스 10가구로 구성된다.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이번 동시분양 참여업체 중 대지면적이 10만 3천600여㎡로 가장 넓고, 입지조건이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업지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초·중·고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학부모 수요자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되며 단지 남측에는 골프장(리베라CC)을 접하고 있어 그린 경치를 안방에서 누릴 수 있다.
골프장 외에도 북측에 인접한 공원 이용이 용이하며, 광역환승시설과 인접해 광역버스, BRT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기흥과 동탄IC와도 거리가 가까워 서울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KTX동탄역과 GTX 개통 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동탄1신도시에서 2번의 성공적인 공급실적을 거둔 롯데건설은 앞선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단지 녹지율이 45%에 달하며 ‘골프’를 컨셉으로 4개의 테마가든을 조성하는 등 친환경 주거단지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마치 물결이 치는 듯한 지형을 만드는 골프장 마운딩 조성 기업을 적용했으며, 놀이터와 휴게소가 인접해 있는 ‘멀티유즈파크’와 다양한 종류의 장미를 감상할 수 있는 ‘로즈가든’을 조성한다.
3000여㎡ 규모로 조성되는 커뮤니티에는 피트니스, 골프, GX, 사우나 등 실내스포츠시설과 돌잔치 등 다양한 행사를 열 수 있는 연회장, 외부 손님을 위한 게스트하우스가 마련된다.
노인들을 위한 ‘실버클럽’과 유아보육 시설인 ‘키즈클럽’도 조성되며 아울러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마음껏 놀 수 있는 놀이공간과 부모들이 자녀들을 지켜보며 차 한 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을 결합한 ’캐슬 맘&키즈 카페’도 선보인다.
아파트 내부는 특화한 평면설계로 실내 공간을 차별화했다.
101㎡형 A타입은 거실과 방을 모두 남향으로 배치했으며 거실·가족실·침실 벽을 가변형으로 설계해 입주자들이 방 크기를 바꿀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에 롯데건설이 개발한 신 평면인 ‘베타 평면’이 적용된다. ‘베타 평면’은 거실과 침실 3개를 전면 배치한 판상형 4베이 평면에 후면과 측면까지 발코니를 적용, 3개 면이 개방되는 것이 특징이다.
3개 발코니를 모두 확장할 경우 나오는 서비스 면적은 전용 101㎡ 일부 타입에서 50.97㎡, 122㎡ 일부 타입은 57.24㎡로 전용면적의 절반에 달한다.
확장된 곳에는 붙박이장이나 드레스룸 등 특화된 수납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며 자연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분양문의 : 1899-4321


■대우건설,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분양

▶ A29블록에 1천348가구 규모, 대규모 단지 조성
▶ 전세대 전용 59, 74, 84㎡ 중소형 구성의 브랜드 대단지

 

대우건설은 동탄2신도시 A29블록에 총 1348가구 대단지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 총 1348가구의 대단지로 전용 59~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전세대 중소형 구성의 브랜드 대단지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급구성은 전용면적 59㎡ 778가구, 74㎡ 286가구, 84㎡ 284가구다.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생활·교통·자연·교육환경의 네박자를 고루 갖춘 매머드급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광역환승센터와 대규모 상업시설이 인접하여 대중교통 이용 및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단지와 바로 초교가 맞닿아 있고 인근에는 중교와 고교도 예정돼 있다.
또한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 내에 위치한 커뮤니티 센터와 거리가 가까워 시설 내 위치한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리베라CC와 시범단지 내 근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동간거리를 최대한 넓힌 공간설계를 바탕으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외벽 특화디자인을 적용해 랜드마크 단지 이미지를 구현한다.
대형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도서관, 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되며 노년층을 위한 ‘시니어클럽’과 보육시설인 ‘어린이집’도 제공되어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또한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노년층을 위한 운동기구와 터칭팜을 조성해 건강 및 즐거움을 제공하는 ‘로맨스가든’, 생태연못 등 다양한 수변시설을 적용한 ‘아쿠아가든’, 녹음과 북까페가 어우러진 ‘북가든’, 다채로운 색과 향기가 어우러지는 ‘플라워가든’ 등 4개의 가든과 잔디마당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단지외곽을 둘러싼 ‘에세이 산책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재로 조성된 ‘힐링 포리스트’, 단지내 상징목 ‘리멤버 트리’, 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트윙클 전망대’ 등 다양한 新 조경상품이 적용된다. 단지 내 보행로에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승차를 위한 새싹정류장과 학습공간과 놀이공간을 안전하게 이어주는 키즈벨트를 조성, 아이들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입주자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특화 아이템 적용도 눈에 띄는 점이다. 확장형 선택 시 주방에 식료품 저장 및 수납이 어려운 큰 주방기구도 수납할 수 있는 대형수납공간(팬트리룸)을 제공하고, 세탁기가 설치되는 다용도실을 전면 발코니에 설치하여 세탁과 건조를 한 공간에서 가능하게 한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확장 시 별도 선택 가능한 옵션(유상)으로 유아기, 학령기, 부부 중심 등 입주자의 생애주기에 맞는 붙박이장을 제공한다.
분양문의 : 1899-2280


■신안, A32블록 ‘신안인스빌 리베라’ 분양

     
 

▶ 전체 913가구, 전용면적 84·101㎡ 5Bay 평면적용
▶ 리베라CC 및 웰리힐리파크 파격적 할인 혜택 부여

 

신안은 동탄2신도시 A32블록에 총 913가구의 ‘신안인스빌 리베라’를 분양한다.
공급규모는 지하 2층~지상 25층, 13개동, 전용면적 84㎡A·B와 101㎡A·B타입의 두 주택형 총 4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동탄의 동서를 가르는 교통축과 남북을 가르는 자연축의 중심에 위치하여 교통과 편의, 녹지와 쾌적한 생활 등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단지 바로 옆으로 사계절이 아름다운 리베라CC가 자리해 명품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동탄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지대에 위치한 랜드마크적인 입지라고 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초등학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의료시설단지와도 인접해있다.
실내 마감재 및 가구를 E0등급의 친환경 고품질 제품을 사용해 고급 친환경 아파트로 공급되는 이 아파트는 리베라CC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 설계를 적용하고, 힐링을 테마로 하여 단지의 절반에 이르는 43.59%의 면적을 녹지로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생활의 품격과 효율성을 강조한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2.4m의 높은 천정고, 4~5베이에 이르는 획기적인 평면을 적용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가변형 벽체를 설치하여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의 설치와 동일 평형에서 볼 수 없는 대형 드레스룸을 선보인다.
초대형 커뮤니티 시설에는 소극장, 골프, 휘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되어 입주민의 레저와 문화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독서의 생활화를 위해 대형 도서관까지 제공되어 주목 받고 있다.
계약자에게는 리베라CC 그린피, Par3코스, 웰리힐리파크의 스키장 이용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등 분양시장에 유래가 없던 마케팅 전략도 선보인다.
분양문의 : 031-372-7090


■호반건설, A30블록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 분양

▶ 쾌적한 주거 여건 자랑하는 A30블록에 입지
▶ 주부를 위한 공간 등 고객만족도 높은 상품 구성

 

호반건설은 수도권 최대 규모인 동탄2신도시 A30블록에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를 분양한다.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동, 총 922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59㎡ 531가구(59A㎡ 234가구, 59B㎡ 200가구, 59C㎡ 97가구), 84㎡ 391가구(84A㎡ 291가구, 84B㎡ 100가구)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 가격이 예상된다.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는 무봉산과 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고, 판상형과 탑상형의 혼합 배치로 조망 및 개방감을 고려해 설계했다.
단지 옆에는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시범단지가 인접해 생활 인프라를 고스란히 향유 할 수 있다.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는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 4Bay 설계로 쾌적성을 확보했다. (타입별 상이)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잔디마당 등 다양한 조경 공간이 조성된다.
약 2400㎡의 대형 커뮤니티 공간에는 골프장, 휘트니스, 북카페 등의 시설과 자녀와 부모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된다. 또한, 단지 중앙 drop-zone을 통한 쾌적한 교통 환경도 마련될 예정이다.
내부 설계로는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가변형 벽체, 알파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타입별 상이)
여기에 안방 드레스룸 수납 공간, 붙박이 장의 시스템 수납 공간, 주방 수납 공간 등 최근 분양 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아이디어 수납 공간들을 적극 적용할 계획이다.(타입별 상이)
한편, 호반건설은 지난해 하반기 동탄2신도시 첫 동시분양에서 A22블록 분양 시 가장 먼저 100% 분양 완료하며, 고객들의 관심 및 상품성을 인정 받은바 있다.
분양문의 : 031-897-0030


■동보주택건설, A19블록 ‘동보 노빌리티’ 분양

▶ GTX·KTX 광역환승센터 도보 5분거리 초역세권 입지
▶ 전용 84㎡, 98㎡, 114㎡ 252가구, 다양한 수요자들의 니즈 충족

 

동보주택건설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동탄2신도시 A19블록에 252가구 규모의 ‘동보 노빌리티’를 분양한다.
‘동보 노빌리티’는 지하 1층~지상 18층, 4개동, 총 252가구로 전용면적 84㎡ 125가구(84A㎡ 92가구, 84B㎡ 33가구), 98㎡ 84가구(98A㎡ 56가구, 98B㎡ 28가구), 114㎡ 43가구(114A㎡ 28가구, 114B㎡ 15가구) 등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동보 노빌리티’는 이번 3차 동시분양 업체 중 유일하게 커뮤니티 시범단지 내에 들어서며 GTX·KTX의 이용이 가능한 광역환승센터역사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초역세권을 자랑한다.
단지 우측에는 초·중교가 인접하고 있어 건널목을 건너지 않아도 되는 안전한 등하교가 장점이다.
단지 바로 남측에도 6만평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동보 노빌리티’는 전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충분한 일조량을 확보하고 맞통풍 구조의 평면설계를 도입했다. 용적률도 139%로 단지의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4BAY 단위세대 계획으로 서비스 면적을 최대한 제공했으며 가변형 구조를 적용해 입주자 취향에 따라 방 면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실과 같은 알파룸과 팬트리도 제공해 다양성을 살렸다.
단지 설계는 한국전통마을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전통 고가구 패턴을 응용한 벽면디자인을 선보이며 주동 저층부와 커뮤니티 시설에는 적벽돌과 석재를 적용해 전통적인 자연경관을 연출했다.
단지 내에는 우리나라 전통마을과 길의 개념을 도입한 안길, 샛길과 함께 이와 연계된 바깥마당, 안마당의 오픈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될 계획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사랑채의 개념을 도입해 입주민들이 공동작업장 및 전통 다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과 친환경 생태 연못 등이 조성된다.
지하 주차장은 탑라이트와 선큰을 통해 자연채광과 환기를 극대화시켜 지상 주차장에 버금가는 쾌적한 공간으로 꾸몄으며 주차 공간도 2.5m X 5.1m로 넓게 조성했다.
주차대수도 법정대수의 약 1.2배에 달해 주차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분양문의 : 02-553-4505


■EG건설, A9블록 ‘동탄2신도시 EG the 1’ 분양

▶ 주거 편의성 뛰어나고 쾌적한 환경 갖춘 A9블록 입지
▶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59㎡, 84㎡ 642가구 구성

 

EG건설은 동탄2신도시 A9블록에 총 642가구 규모의 ‘동탄2신도시 EG the 1’을 분양한다. 동탄 EG the 1은 지하 1층~지상 15층, 12개동, 총 642가구로 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59㎡ 372가구(59A㎡ 252가구, 59B㎡ 120가구), 84㎡ 270가구로 구성된다.
‘동탄2신도시 EG the 1’은 무봉산과 근린공원, 신갈저수지를 잇는 자연 인프라와 함께 길-마당-마루-언덕-동산의 단지내 1.5km 에코그린웨이 등이 어우러져 명품 녹색환경을 갖췄다.
친환경 입지의 강점을 단지내 설계에 적용해 툇마루, 벅수, 물확과 같이 전통적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단지조경을 조성했다.
또 다양한 용도로 이용 가능한 커뮤니티광장, 단지만의 상징적 경관이 조성된 주민어귀마당 등을 마련해 입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와 더불어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했고 단지 앞 저밀 주거단지가 위치해 있어 탁월한 조망권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단지 내 녹지율이 무려 47%나 된다.
‘동탄2신도시 EG the 1’은 KTX(고속철도)와 GTX(광역급행철도), 공항버스, 간선버스, 지선버스의 이용이 가능한 광역환승센터, 기흥·동탄IC, 경부·용인서울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등 광역 교통망과 인접해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이자, 판교테크노밸리의 2.3배 규모인 동탄테크노밸리와도 가까워 직주근접을 원하는 직장인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이 아파트는 교통뿐만 아니라 학군, 편의시설에 있어서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연도형 생활편의시설과 도보 약 2분 거리에 상업지역이 위치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와 초·중·고를 모두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어 안심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동탄2신도시 이지더원’은 그 동안 이지건설만의 독자적 평면연구로 실속과 신감각 디자인의 평면설계를 반영했다.
84㎡의 경우 4베이구조로 Room이 4개까지 나오며, 최대 6.5m까지 확장가능한 거실, 한자 넓은 안방, 광폭 현관 등 실사용 공간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세대내 넓은 다용도실과 최적의 공간 배분을 통한 다양한 멀티 펜트리, 매직 월 캐비닛, 아일랜드 수납장, 욕실 니치월 등 주부를 위한 세심한 수납설계도 돋보인다.
또한 주상복합 아파트에 적용되는 무난간 입면분할이중 창호를 사용하여 외부 조망효과와 단열성도 극대화 했다.
분양문의 : 1661-8877


■대원, 대원칸타빌 2차 분양

▶ 동탄 최초의 멀티스포츠 실내체육관과 인라인 스케이트장
▶ 발레, 음악, 미술 등 프로그램이 가능한 630여㎡ 에듀센터 조성

 

㈜대원은 동탄2신도시 A33블록에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 총 714가구를 분양한다.
지난해 ㈜대원은 동탄2신도시 A20블록에 분양해 1,2차 동시분양 업체(9개사) 중 최단기간 100% 분양 완료했고, 2차 동시분양 4개 업체 중에서는 가장 우수한 분양성을 나타내며 조기에 100% 분양 완료된 바 있다.
이에 따라 금번 3차 동시분양에서도 대원칸타빌의 성공 신화가 계속 이어질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 동이며 전용면적 84A㎡(189가구), 84B㎡(47가구), 84C㎡(140가구), 84D㎡(24가구), 106㎡(190가구), 114㎡(119가구), 135㎡(5가구)의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 바로 옆 초등학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세대가 무봉산 조망이 가능하다.
교통망 또한 뛰어나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등과 접근성이 우수하며 광역비지니스 콤플렉스에 위치한 동탄역(예정)을 통해 2시간 이내에 전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는 신재생 에너지를 도입한 저탄소 녹색단지 조성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췄으며, 막힘 없는 동간 배치로 개방감 및 조망을 극대화 했다.
또한, 주차 시설을 모두 지하에 배치해 주차 없는 지상공간을 마련해 산책로, 중앙잔디광장, 캠핑장, 야외노천카페, 맘스카페, 물놀이워터파크, 생태하천 등 단지 내부 곳곳에 짜임새 있는 대규모 테마공원을 조성했다.
또 동탄 신도시 최초의 대규모 다목적 실내체육관과 사계절 인라인 스케이트장 등 대원칸타빌만의 유니크한 시설들도 들어선다.
대단위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는 사계절 스케이트장과 멀티스포츠 실내체육관 외에도 휘트니스 GX룸, 에듀클럽,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키즈랜드, 보육시설, 골프연습장(샤워장&락커룸), 실버클럽, 탁구장, 포켓볼장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에게 수준 높은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대원은 A20블록에서와 마찬가지로 A33블록에서도 알파룸 설계특화, 3면 개방형 설계를 통한 서비스면적의 극대화로 혁신적인 평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최상층 135㎡ 타입에는 실내임에도 불구하고 실외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천창(天窓)을 도입한 썬룸을 적용해 인근 무봉산 조망은 물론 4계절의 다양한 변화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한다.
분양문의 : 1544-24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