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울산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 분양
호반건설, 울산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10.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신도시 입화산과 단지를 감싸는 자연친화적인 단지

호반건설은 울산 우정혁신도시(우정혁신도시 C-2BL)에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을 19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예정)한다.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1층 ~ 지상 20층 6개동, 울산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97㎡ 단일 평형으로만 346가구가 구성된다.
분양 일정은 24~25일 이전기관 특별공급, 25일 지역 특별공급, 26일 1, 2순위 청약, 29일 3순위 청약이 진행되고, 계약기간은 11월 7일~9일까지다.
분양가격은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3.3㎡당 800만원대(예상)의 합리적인 분양가(주변 시세보다 낮은 가격)가 예상된다.
입주예정일은 2014년 11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번영사거리(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47-3)에 있다.
울산 우정혁신도시는 공단과의 직주근접, 쾌적성을 모두 겸비한 ‘도심속 신도시’로 불린다.
울산 시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지역으로 예정된 혁신도시가 완성될 경우의 미래가치도 기대되고 있다.(2012년 10월 기준으로 울산혁신도시로 옮기는 10개의 공공기관 가운데 한국석유공사,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근로복지공단 등 5개 기관이 이미 본사 사옥 건립공사에 들어감.)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우정혁신도시 마지막 분양 물량(KCC건설 12월 예정)에 해당하는데, 인근의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등 편의 시설이 편리하고, 유곡중, 함월고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단지와 인접한 ‘입화산’의 자연 환경과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20m의 근린 공원으로 쾌적성이 뛰어날 것으로 보인다.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판상형의 전세대 남향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을 극대화했다.(울산지역은 남향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아 남향 세대가 다른 향의 세대에 비해 높은 시세를 형성하고 있음)
4Bay-4Room(3Room+멀티룸)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4번째 방인 멀티룸은 입주민의 성향에 따라 독립적인 방, 드레스 룸, AV룸, 서재 등 활용이 가능하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다양한 공간 구성도 용이한데, 펜트리 공간등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2층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이 운동할 수 있는 휘트니스 클럽,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키즈룸, 독서실, 북카페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개방감을 주는 중앙 광장, 생태 연못, 주민 운동시설 등 다양한 휴게 공간이 설치되고 다양한 식재계획으로 계절별 다양한 모습을 연출한다.
주차 공간은 대부분 지하에 마련되고, 2.5mX5m 확장형 주차 공간(일부)도 입주민의 편의성을 돕는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우정혁신도시의 마지막 물량에 해당돼 관심이 뜨겁다. 울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세대 남향 배치의 전용 97㎡, 다양한 수납공간 그리고 주변 시세에 비해 낮은 분양 가격에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54-842-4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