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볼 수 없었던 분양가 ‘서울대입구역 서희 스타힐스’
서울에 볼 수 없었던 분양가 ‘서울대입구역 서희 스타힐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6.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호선 더블역세권 소형아파트 희소가치 풍부

도심 속 주거 양식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명품 아파트가 눈길을 끈다.
주인공은 바로 ‘서울대입구역 서희 스타힐스’. 개발이 가속화되는 서울대입구역 일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돼 더욱 눈길을 끈다.
서울 관악구 청림동(구 봉천동) 10-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서희 스타힐스’는 지하4층~지상15층 공급면적기준 75㎡~120㎡ 총 7개타입 142가구로 구성된다.
특히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7호선 숭실대입구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한 입지가 눈에 띈다. 사당, 이수, 고속터미널, 교대역 환승을 통해 3, 4호선 이용권 안쪽에 들어있기도 하다. 버스를 이용해 10분 남짓이면 9호선 흑석역과도 연계된다.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남측에 위치한 남부 순환로를 이용해 강남까지 20분대에 진입 가능하며, 현재도 꾸준히 교통 여건이 개선되고 있다.
2014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강남순환도로가 완공이 되면 상습정체구간으로 꼽히는 남부순환로의 차량 통행량 분산으로 강남과의 거리가 더 가까워질 전망이다.
2012년 착공 예정인 신림선경전철이 완공되면 관악구에서 다소 진입이 불편했던 여의도 및 강북지역으로의 교통체계도 갖추게 된다.
더구나 단지 주변에 까치산공원, 상도근린공원 등이 인접하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서울대학교 일대와 연결돼 있는 관악산 국립공원은 녹색 주거 환경을 완성시켜준다.
‘서울대입구역 서희 스타힐스’의 가장 큰 특징은 교육 인프라에 있다.
이곳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울대, 숭실대, 중앙대, 총신대 등의 4년제 유명 대학으로 둘러싸여 있다.
더불어 국사봉중, 장승중, 성남중ㆍ고, 서문여중ㆍ고, 그리고 경문고 등 서울 내에서도 상위 학군에 위치하기 때문에 뛰어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대학교 옆 ‘관악영어갬프’가 있어 최소비용으로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다. 용산역 이마트, 보라매 롯데백화점 등이 인근에 있어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한 편이다.
사업지를 둘러쌓고 있는 봉천동 1번지와 15번지 일대가 봉천14구역, 15구역 재개발 지역으로 지정돼 있다.
이중 사업 진행속도가 빠른 봉천 14구역은 2009년 9월 조합설립추진위 승인을 마친 상태이며, 지하3층-지상15~30층 15개동 1천203세대 규모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형성될 예정이고 2014년에는 서울대학교 안에 ‘서울사대부고등학교’가 개교한다.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과 주변 뉴타운 개발 프리미엄, 그리고 인근 재개발 프리미엄은 향후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투자가치도 충분하다.
3.3㎡당 1천100만원대 아파트로서, 주변 아파트 평균 시세인 1천300~1천400만 원보다 200만원 이상 저렴하다.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다.
세대 평면 또한 뛰어나 구26평형 3bay, 구36평형 4bay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서비스면적인 발코니 면적이 7평에서 최대12평이 제공되어 동일 평형대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발코니 면적보다 약 4~5평이상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서희건설은 발코니 확장공사 비용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단지 구성 평형중 가장 소형 평형인 구22평형은 총 분양가격이 2억 중ㆍ후반 선으로 최근 분양한 신촌, 강남지역 내 오피스텔 15~20평(전용면적 7~10평)기준 분양가 대비 3천만원에서 최대 1억원 가량 저렴하여 임대 수익형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매력적이다.
드레스룸에는 붙박이장이 있어 공간효율을 높였다.
천연 대리석 상판으로 마감한 파우더 공간은 실내 디자인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특히 효율적인 설계가 돋보이는 주방에는 빌트인으로 각종 주방가전이 이미 구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현재 관악구는 부동산 경기침체로 인해 전년도 대비 거래량은 다소 감소했으나 59㎡이하 소형평형의 거래는 활발한 편이다. 특히 신혼부부 및 최초 주택구입을 원하는 수요층이 많다는 지역특성 때문에 문의가 활발하다”고 전했다.
현재 모델하우스 개관중이며 파격적인 분양조건 계약금 정액제 1천500만원~2천500만원 중도금 무이자(회차별)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으로 실수요/투자자에게 초기비용 부담감을 덜어준다.
견본주택 개관중이며 매주 일요일 이벤트 경품행사와 주말방문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문의: 02-523-6667

▲ 서희건설이 서울 관악구 청림동 일대에 ‘서희스타일스’ 142가구를 분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