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볼보트럭센터 김해 직영 오픈
볼보트럭코리아, 볼보트럭센터 김해 직영 오픈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2.04.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구입 및 고객 편의시설 갖춰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25일 우리나라 물류 이동의 핵심 거점인 경상남도 김해에 위치한 ‘볼보트럭센터 김해’의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볼보트럭센터 김해는 동탄에 이은 볼보트럭코리아의 2번째 직영 서비스센터로, 총 면적 1만4천267m²(약 4천300평)의 규모에 스웨덴 볼보 본사에서 제시하는 엄격한 표준규격을 준수한 초현대식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특히, 총 10개의 워크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어 프레임 교청, 휠 얼라이먼트 장비, 도장, 판금 시설 등 일반 경정비에서 퀵서비스는 물론 중정비까지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볼보트럭센터 김해는 볼보트럭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테크니션 팀이 상시 대기해 트럭의 구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구입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게 한 곳에서 해결이 가능한 원스톱 고객 지원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하는 ‘트럭 컴플렉스’이다.
이 외에도,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 휴게실 등 각종 고객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하반기에 3번째 직영 서비스 센터인 볼보트럭센터 인천도 오픈할 예정으로, 향후 더 많은 고객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볼보트럭코리아는 25일 경남 김해에서 ‘볼보트럭센터 김해’ 개소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