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Management CM전문교육 실시
Time Management CM전문교육 실시
  • 주선영 기자
  • 승인 2012.03.3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M협회에서는 2012년도 교육계획에 따라 제132차 건설사업관리(CM)전문교육(특급과정/Time Management)을 오는 4월 16일부터 4월 20일까지 총35시간 과정으로 서울 제1교육장(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소재)에서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건설사업관리(CM)발주시 현장관리의 핵심인 공정관리의 중요성과 CM사업의 효율적인 수행을 위하여 공정관리분야 전문가교육를 위해 계획된 것으로 건설기술자, 공무원 등 관심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연구기관, 학계 및 업계의 전문가 등이 참여해 강의한다.

 

Time Management 강의내용은 Primavera를 중심으로한 공정관리 이해, 종합공정관리, Database, 공정관리 Tool(Primavera V6.0) 및 공공부분 건설사업관리(공정관리부분) 등을 주요핵심내용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본 교육과정의 특전으로는 CM등 건설용역 PQ평가시 평점이 부여되고 고용노동부로부터 교육비중 일부가 환급된다. 또한 지방자치단체공무원에 대해서는 교육훈련평정시 가점이 부여되고 APEC엔지니어 수강교육으로 인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www.cmak.or.kr) 협회소식란을 참조하거나 교육훈련본부(02-585-47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