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주) 일본 스포츠센터 위탁업체와 업무제휴
코오롱글로벌(주) 일본 스포츠센터 위탁업체와 업무제휴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3.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Daiwa house Group의 계열사인 Sports Club NAS社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
한, 일 스포츠센터 시설의 공동운영 및 마케팅, 컨설팅 등 업무공조 강화

지난 3월 20일 코오롱글로벌 스포렉스 사업부문은 일본 Daiwa house Group의 계열사인 Sports Club NAS社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과천에 있는 코오롱그룹 대회의실에서 체결된 이번 협약식에는 코오롱글로벌 안병덕 대표이사와 Sports Club NAS社의 요시나리 시바야마 (Yoshinari Shibayama) 대표이사 등 양사의 임원 및 실무자들이 참석하였다. 양사는 금번 협약을 통해 스포츠센터 시설의 공동 운영 뿐만 아니라 한,일 양국에서의 스포츠센터 운영, 마케팅,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진 사례를 발굴하고 발전해 나가기로 하였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코오롱글로벌과 Daiwa house Group은 유사한 영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사의 발전적 관계를 유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금번 협약에 의미를 부여했다.

Sports Club NAS社는 금번 코오롱글로벌 스포렉스 사업부와의 협약을 통하여 한국의 스포츠센터 시장 진출을 위한 투자를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협약은 모(母)그룹인 Daiwa house Group의 한국 진출을 위한 교두보 확보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Sports Club NAS社는 일본 굴지의 유력 기업인 Daiwa house Group의 대규모 스포츠시설 운영 전문 업체로 일본 내 60개 이상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