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건설, ‘웅진스타클래스’ BI 변경
극동건설, ‘웅진스타클래스’ BI 변경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2.01.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의 창의적ㆍ감성적 이미지와 극동의 건설노하우 결합
 

웅진그룹 계열 극동건설이 지난해 ‘웅진스타클래스’로 변경한 주택브랜드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12일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에는 창의적인 웅진의 감성을 적용했다. 스타(star)를 상징화한 심볼은 웅진의 기업브랜드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에서 ‘도전’사랑을 의미하는 별 모티브를 차용했다. 세련된 곡선의 특성이 부각된 서체는 웅진의 감성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극동건설 김형관 홍보팀장은 “이번 이미지 변경은 웅진그룹 계열 건설회사로서 가족의 사랑을 지켜주는 보름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웅진의 창의적인 생각으로 특화된 주거상품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8월 극동건설은 2005년에 런칭한 ‘스타클래스’에 모기업 ‘웅진’의 기업 브랜드를 결합해 ‘웅진스타클래스’로 주택브랜드를 변경했다. 한편, 극동건설은 올해 세종시 2차, 용인 신봉동, 동탄 2기신도시 등에서 총 4천193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