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기술원,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승강기기술원,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2.01.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대비 4.8점 상승

한국승강기안전기술원(이하 기술원)은 기획재정부에서 실시한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PCSI) 조사결과에서 최고등급인「우수」평가를 받았다.


이것은 기술원이 2009년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후 3년만에 이룬 쾌거이다. 기술원은 2009년 84점(보통), 2010년 85.5점(양호)에 이어 2011년에는 4.8점 상승한 90.3점으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처럼 지속적으로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진 것은 기술원이 해피콜운영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의 지속적인 고객만족활동과 CS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기 때문이다.


기술원은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민원발생 근절을 위한 상시 모니터링, 고객만족평가 시스템 구축, CS 교육 및 고객만족· 청렴도 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