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전달
KOTRA,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전달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1.12.31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봉사동아리 “Left Hands”, 연말행사 개최로 기금모아

▲ KOTRA는 봉사동아리를 통해 매월 편부모가정 아이들을 대상으로 외국어 교육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자금사정이 어려운 지역아동센터에 월세납부 및 교육기자재지원 구입 등을 지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왼쪽부터 허유진 KOTRA 주력산업유치팀 대리, 이향숙 1318 해피존우리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김진우 새하늘 지역아동센터 목사, 오성근 KOTRA 부사장, 최은지 하늘그림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홍금표 아름다운 꿈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김상묵 KOTRA 브랜드기술사업처 처장

KOTRA(사장 오영호)는 29일 경기 부천에 소재한 1318 해피존 우리를 비롯하여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서울과 경기지역 4개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KOTRA 임직원들이 참여한 연말 자선기금 모금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이다. 자선기금 모금행사는 12월23일 “KOTRA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이름으로 개최됐으며, 사내 봉사동아리인 레프트 핸즈(Left hands), 합창단인 KOTRA 하모니, 동아리 밴드인 KOTRA 밴드가 힘을 합쳤다.

이번 행사에는 KOTRA 부사장을 포함한 대부분의 임직원이 참석해 건전한 송년회를 보냄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기부 문화를 공유했다. 후원금은 행사 참석자들의 소액 기부금과 임직원들의 소장물품 자선경매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