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분양 1 - 서희건설
주목받는 분양 1 - 서희건설
  • 김덕수
  • 승인 2011.11.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11월 분양
▲서희건설은 ‘양주 덕정역 서희스타힐스’를 11월말 총 1천28가구를 분양한다.

- 덕정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전용면적 59~84㎡ 1천28가구의 대단지
- 전세난에 내 집 마련 준비 중인 수요자들 주목 

서희건설은 11월말 경기 양주시 덕정동 417-2번지에 아파트 1단지 207가구(전용 72~84㎡), 2단지 821가구(전용 59~84㎡)총 1천28가구의 대단지를 분양한다.
신규 분양단지 중에서는 최대 규모다.
‘양주 덕정역 서희스타힐스’는 2년 만에 덕정동 일원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 물량으로 가격 역시 2년 전 분양 단지보다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보여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전용 59㎡의 경우 2008년 고읍지구 한양수자인(10블록)에서 공급된 이후 첫 신규 분양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 양주시 덕정동에서는 보기 드문 1천가구 이상의 대단지이고 분양 주택형이 모두 전용 85㎡이하의 중소형아파트로만 구성돼 전세난에 내 집 마련을 준비 중인 청약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미 수도권으로 확산된 전세난은 올 겨울 방학 이사철과 맞물려 더욱 가중될 것으로 보여 중소형아파트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이런 점에서 ‘양주 덕정역 서희스타힐스’가 가진 희소성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사업지는 양주신도시(2013년 완료예정)와 접해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된다.
양주신도시(옥정, 화천지구 1만1천424 ㎡)에는 5만9천가구가 들어서고 향후 서울~의정부~동두천을 포함하는 경원선 생활권의 중심에 입지해 향후 경제, 사회, 문화, 행정, 교육활동 및 각종 서비스의 거점 기능을 담당할 지역으로 건설될 예정이다.
‘양주 덕정역 서희스타힐스’는 경원선 전철 덕정역이 도보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 국도 3호선 우회도로(의정부 장암~강원 연천군 청산, 왕복 4~8차로) 등 광역교통망도 확충되고 있어 교통환경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덕정초, 덕정중, 덕정고 등의 학군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이마트(양주점), 롯데마트(양주점) 등 대형마트도 이용할 수 있다.
주 5일 근무가 보편화된 가운데 ‘웰빙(well-being)’을 떠나 이젠 ‘웰니스(wellness)’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웰니스(wellness)’는 ‘웰빙(well-being)’과 ‘휘트니스(fitness)’의 합성어로 ‘적극적인 건강 지향’이란 뜻을 내포한다.
건강을 지향을 목적으로 개발되는 ‘웰니스(wellness) 시티’는 녹지율이 높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조성ㆍ확대되고 있다.
최근 호수형 리조트 타운을 포함한 대규모 생태타운 개념의 도시로 건설하려는 양주신도시는 ‘건강ㆍ휴양’, ‘교육’, ’레저ㆍ문화’ 등 3가지 테마로 개발될 예정이다.
특히 양주덕정 서희스타힐스는 칠봉산, 약대산과 청담천을 끼고 있어 풍수지리학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지형은 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 배산임수(背山臨水)로 예부터 명당으로 각광받아왔다. 자연과 가까이 있어 정서적인 안정은 물론 건강에도 이로워 만사형통할 수 있는 기반이 갖춰진 구조로 본다.
주변의 풍부한 녹지 환경은 물론 단지 바로 앞에는 약 1만1천500㎡ 규모의 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게 된다. 게다가 인근 양주신도시는 양주시청이 자체적으로 ‘웰니스 시티’로 개발할 계획이 세워진 상태다.
‘서희스타힐스’는 11월 모델하우스 오픈에 맞춰 사업 현장을 3D로 제작한 영상물을 공개할 예정이다.
굳이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입주 후 모습을 모델하우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에는 사업 현장을 3D로 보여주는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가지 않고도 모델하우스에서 실제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방문객들에게 전달하겠다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있다.

■분양문의 : 1544-66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