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목포에 신규 사업소 오픈
볼보트럭, 목포에 신규 사업소 오픈
  • 승인 2011.11.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구매 및 판금, 도장까지…‘원스톱서비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가 10일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에 신규 볼보트럭 표준정비사업소를 오픈했다.

이번 볼보트럭 목포사업소는 총 8개의 워크스테이션과 프레임교정, 휠 얼라이언트 장비 등 최첨단 정비시설을 갖춰 일반 경정비와 퀵서비스는 물론 판금, 도장 등 중정비까지 가능한 종합 서비스센터다.

회사 측에 따르면 목포 사업소는 볼보트럭 본사에서 요구하는 까다로운 볼보 표준 규격에 맞춰 설계됐다. 볼보트럭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테크니션팀이 차량 구매는 물론, 정비·부품 구입 등 볼보트럭의 모든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고객 지원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한, 고객 휴게실 등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각종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특히 서해안 고속도로 목포IC에서 약 3분거리, 목포신항과도 근접한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어, 근방을 운행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볼보트럭은 이번 목포사업소 오픈으로 전국에 23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게 됐다.
김영재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재정비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 마인드도 더욱 강화해 고객이 편리하게 볼보트럭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