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농, 가구 박람회 밀라노페어 참가
하농, 가구 박람회 밀라노페어 참가
  • 승인 2010.03.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자재 브랜드 씨치스(SICIS) 주목
올해로 49회를 맞는 이태리 밀라노가구박람회에 이태리 명품 아트 모자이크 타일 시치스(SICIS)가 참가할 계획이다.

매년 4월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가구박람회는 파리의 메종오브제, 독일의 하임 전시회와 함께 3대 유명 가구전시회 중 하나로, 한해의 트렌트를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한 세계 유명 가구 브랜드의 신작발표 및 신규 디자이너의 데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태리 최대 규모의 가구 박람회이다.

이번 밀라노가구박람회에는 건축자재 브랜드로는 씨치스(SICIS)가 참가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씨치스는 수만가지 패턴 표현이 가능한 아트 모자이크(Art Mosaic Tile)로 그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한껏 자랑할 예정이다.

씨치스(SICIS)는 밀라노페어 전 올해 2월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런칭했고 이태리 명품 원목마루 브랜드인 조르다노(Giordano)를 수입하고 있는 ㈜하농이 정식 수입하고 있다.

본격적인 씨치스(SICIS) 홍보를 위해 ㈜하농은 국내 디자이너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밀라노페어가 끝나는 5월 말경 한국에 최초로 시치스 쇼룸을 오픈해 보다 쉽게 시치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역삼동에 위치한 ㈜하농의 갤러리(T: 02-515-2626)에서 시치스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