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주)신우디엔시
업체탐방 - (주)신우디엔시
  • 승인 2002.06.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SOC 전기설계분야를 선도하는 (주)신우디엔시
죽령·육십령터널 등 도로분야 최고 기술력 자랑
철도분야에서도 최적의 품질 자부
고객 신뢰도 100%의 최고 기업 평가

도로·철도 등 SOC 전기설계분야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기업 (주)신우디엔시(대표이사 이기환).
특히 창의적인 신기술 개발과 고객신뢰도 100%를 자랑하는 (주)신우디엔시는 무엇보다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다시 찾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신우디엔시는 국내 도로분야 최장터널인 죽령터널을 비롯해 육십령 터널의 전기설계, 광주도시철도 1호선 건설공사, 철도 영동선 동백산~도계간 철도이설공사 등 국내 대형 프로젝트에 참여, 그 기술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한 태안·보령·하동화력발전소의 기본설계를 비롯해 남강댐계통 광역상수도 실시설계 등 플랜트 분야에서도 다량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주)신우디엔시는 최근 들어 대형 턴키 및 대안공사의 전기설계 참여를 요청받는 등 국내 최고의 전기설계업체이다.
지난 83년 신우전기설계 사무소로 출발한 (주)신우디엔시는 현재 연간 매출액 40억원규모의 국내 전기설계분야 선두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서울시 지하철건설본부를 비롯해 한국도로공사, 철도청 등 발주처로부터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대해 (주)신우디엔시의 이기환 대표이사는 “현재 우리 신우는 도로터널을 비롯해 철도전기, 산업플랜트, 단지조성 및 레저시설 등 건설 전분야에 걸쳐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특히 이 대표는 “앞으로는 고속철도를 비롯해 해외사업에도 적극 참여할 방침"이라고 강조하며 “무엇보다도 납기 지연율 제로화를 통해 고객이 다시찾는 기업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주)신우디엔시의 기술력은 고객 불만 사항 50% 절감을 통한 최적의 설계품질 제공이라는 이 대표의 경영목표에서도 엿 볼수 있다.
또한 전직원에게 한사람 1건씩의 신기술 개발을 제안토록 함으로써 끊임없는 기술개발에도 역점을 두고 있다.
신뢰와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국내 전기설계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주)신우디엔시, 앞으로도 항상 최고만을 추구하는 국내 제일의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