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메이저, 新레미콘 브랜드 ‘TOP CON’ 출시
동양메이저, 新레미콘 브랜드 ‘TOP CON’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07.07.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과 격이 다른 명품 레미콘 지향
동양메이저(대표이사 노영인)는 레미콘의 새로운 브랜드 ‘TOP CON’ BI(Brend Identity) 선포식을 현재현 회장과 노영인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17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19일 동양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

‘TOP CON’은 동양메이저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특화된 분야에서 정상에 서려는 ‘일등 정신’으로 새롭게 선보인 레미콘 브랜드이다.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적기에 공급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동양메이저는 R&D분야에 적극적인 투자를 시작하고 기술연구소를 충북 진천으로 확장 이전시켜 현장 중심의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레미콘 업계는 골재의 고갈과 환경규제 강화로 고품질의 원재료 확보가 어려워 품질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게 되었고, 업계의 무한 경쟁으로 인한 단가 하락으로 고객 서비스의 질이 저하되고 있는 현실에 놓이게 되었다.

따라서 동양메이저는 기술연구소를 통해 각종 건설현장의 다양한 제품 요구 및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각종 프로젝트를 통한 기술력 향상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품질관리실의 기술 인력에 대한 품질교육과 체계적인 인재양성 전략을 통해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지원팀을 신설해 고객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Before Service’를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자 파랑새 전화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동양메이저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하기 위해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김덕수 기자 k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