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입주 관리 차별화
삼성물산, 입주 관리 차별화
  • 승인 2007.03.2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입주 서비스도 무한 감동 시대
건설회사들의 아파트 입주 고객 감동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있다.

삼성물산(사장 이상대) 건설부문이 시공한 래미안 동탄 아파트 단지에서는 입주고객을 위한 맞춤 감동 서비스가 세간에 화제다.

동탄 래미안은 입주 전부터“완성세대 품질지킴이제”를 도입해 입주전 고객들의 지적사항들을 반복적인 자체 점검을 통해 완벽하게 처리하고 있다.

“완성세대 품질지킴이제”는 공사를 마친 완성세대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을 하는 의미로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고 현장 소장 주관의 철저한 세대 관리가 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삼성물산은 입주시 입주민들을 위해 이사 및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입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쉽게 하기 힘든 커튼, 블라인드 설치나 가구 배치를 도와주는 “이사 도움방”과, 개별 인테리어 시공시 챙겨야할 사항들을 제공하는 “愛之重之 마당”을 운영하며, 입주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하여 입주 고객에게 동탄 래미안의 이모저모와 장점을 소개하는 히스토리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테리어 업체의 차량과 입주민의 차량을 분리하여 안전관리를 하고 있으며 입주 이사차량이 멀리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대형 어드벌룬을 설치하여 이정표로 삼을 수 있게 하고 있다.

그 밖에도 전입신고 서식 제공과 이사 비품 지원, 이사 쓰레기 정리 정돈 서비스 등의 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건설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 이사 및 생활에 실질적 편의를 제공하는 one-stop 입주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며, 단지내 고객상담실인 헤스티아 라운지를 운영하여 불편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덕수기자k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