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주말농장 분양 서비스 실시
SK, 주말농장 분양 서비스 실시
  • 박상익 기자
  • 승인 2006.08.2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고객대상, 1평씩 1년간 무상대여
“SK VIEW에 입주하면 유기농 주말농장을 무상으로 대여해 드립니다.”

SK건설(대표이사 부회장 손관호)이 ‘SK VIEW'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주말 농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는‘유기농 주말 농장 분양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올 하반기부터 입주하는 SK VIEW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입주민들은 충북 청원군 오창면에 위치한 유기농 주말 농장에서 세대 당 1평의 땅을 1년 동안 무상으로 대여받게 된다. SK건설은 전국 각지에 위치할 SK VIEW 고객들을 위해 유기농 주말 농장을 전국적으로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입주민들은 분양받은 땅에서 주말에 직접 농장을 가꾸며, 계절에 따라 토마토를 비롯해 상추, 로메인, 케일, 치커리 등 쌈채류를 재배해 그 수확물을 가져가게 된다.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입주민들을 위해 오창농협에서 관리를 대행해 주기도 하며, 또 직접 수확이 불가능한 입주민들은 택배비용만으로 자신의 농장에서 수확된 유기농 농산물을 받아볼 수도 있다.

SK건설은 하반기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분당 야탑동 SK VIEW’, ‘반포 아펠바움’ 입주민 193세대를 대상으로 주말농장 방문 행사를 실시해 입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SK건설 C/S본부장 임선욱 상무는 “주말 농장을 통해 자녀들 자연학습 체험도 하며, 이웃간의 교류의 장으로 활용함은 물론, 유기농 농산물도 수확하는 등 기존 아파트 입주민들이 누릴 수 없던 혜택을 SK VIEW 입주민들은 받을 수 있게 된다”며 "앞으로도 SK VIEW 입주민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상익 기자 4242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