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양 ‘이안 테라디움 비산’ 24일 홍보관 오픈

▶ 지하 4층~지상 24층 1개 동, 전용 62~63㎡ 총 108실 구성 1호선 안양·명학역, 4호선 범계역 인근 입지 기반 GTX-C 호재 ‘눈길’ ▶ 도보권 학군 갖춘 데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감각적 특화설계 

2021-09-23     김덕수

 


경기도 안양시 주거용 오피스텔 ‘이안 테라디움 비산’이 오는 24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홍보관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예약을 통해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70-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4층으로, 오피스텔 전용 62㎡~63㎡ 총 108실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명학역, 4호선 범계역이 있어서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고, GTX-C노선 및 월곶-판교복선전철 호재를 품고 있다. 
또 안양중앙초를 중심으로 평촌 학원가 이용이 수월하며,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주거 편의성이 높다. 
이외에 3Bay 3룸 구조를 토대로 여러 특화설계 요소를 더했으며, 안양천 및 관악산 등 녹지공간도 근방이다.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29일(수) 청약접수를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목)이다. 정당계약은 10월 1일(금)에 진행된다.

◆ 교통·생활·교육 多 누리는 주거용 오피스텔…3Bay 3룸 기반 감각적 설계 돋보여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지하철 1호선 안양역·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 인근으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범계역을 통해 쉽게 이동 가능한 인덕원역의 경우 GTX-C노선이 지날 예정인 만큼, 향후 서울 접근성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월곶~판교 복선전철(2026년 개통 예정) 안양역·인덕원역 호재도 더했다.
탄탄한 주거인프라도 마련돼 있다. 먼저, 단지 바로 앞 이마트를 비롯 롯데백화점, 안양중앙시장, 2001아울렛 등 다양한 편의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안양중앙초등학교가 도보 약 5분 거리이며, 수도권 3대 명문학원가로 꼽히는 평촌학원가와 안양시립비산도서관 등이 가깝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 안양천, 학의천, 관악산, 비봉산, 학운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늘어져 있어, 산책 및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감각적인 특화설계 역시 돋보인다. 먼저, 3Bay 3룸 및 욕실 2개 설계를 기반으로 주거용으로서 최적의 구조를 갖췄다. 
또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멋스러움을 더했고,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듀얼정수기·시스템 에어컨·세탁기·건조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을 제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게다가 팬트리, 현관 신발장 등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내 주차는 총 111대까지 수용, ‘1실 당 1대’ 주차를 가능케 했다.
단지 주변 안양시청·동안구청·만안구청 안양소방서 등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개발 중인 안양 행정업무 복합타운, 안양 IS 비즈타워가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일대 종사자들의 임차 수요를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한편, ‘이안 테라디움 비산’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03-4, 2층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시공은 대우산업개발과 디더블유씨앤디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