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2017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2017-02-24     김덕수 기자


KCC(대표:정몽익)가 2017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패키지 3종을 출시하고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이는 홈씨씨인테리어의 2017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으로,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그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 했다.
또 고객 소비 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고객에게 사랑 받은 인테리어 상품들은 더욱 활성화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부분 교체하여 새롭게 내놓았다.
‘캄 앤 웜(Calm&Warm)를 키워드로 보다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으로 구성한 ‘오가닉’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 컬러는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또 공간 연출에 사용되는 가죽들 또한 가죽과 나무 패턴을 강조한 상품으로 매칭해 안정감 있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몄다.
 ‘소프트’ 스타일의 키워드는 ‘클래시 앤 델리케이트(Classy&Delicate).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매치를 통해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디자인했을 뿐 아니라,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의 가구를 함께 매치해 부드러움 속에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균형감을 잡았다.
그리고 모노 앤 시크(Mono & Chic)’ 가 컨셉인 ‘트렌디’는 2017년 최신 트렌드에도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매트한 표면질감으로 모던한 스타일 구성한 컨셉트이다.
여기에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세련된 감각을 부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