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간 사랑 받아온 분당점, 2024년 새로워지다”
“24년간 사랑 받아온 분당점, 2024년 새로워지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4.06.1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분당점 인테리어관 리뉴얼 오픈
7월 31일까지 추가 할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리뉴얼 오픈한 한샘 분당점에 마련된 부엌존 모습. 사진 제공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한 ‘한샘 분당점’의 인테리어관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1년 오픈한 한샘 분당점은 24년간 1,00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며 분당 지역 주민들의 홈인테리어 쇼핑 명소로 자리은 매장이다. 

총전시면적 880평 규모로 부엌・욕실 등 인테리어 상품과 침대・매트리스・소파 등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인테리어관에서는 한샘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소프트 화이트’를 모델하우스로 살펴볼 수 있다. 

질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마감재와 은은한 간접조명을 조합해 갤러리가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또 수백여종의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리하우스 아카이브존’과 한샘의 54년 노하우가 담긴 부엌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부엌존’, 건식과 습식 욕실을 만나볼 수 있는 ‘바스존’ 등 다양한 특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홈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도록 돕는다.

오는 7월 31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샘 분당점에서 욕실에 부엌, 창호를 포함한 인테리어 패키지를 구매하면 현재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진행 중인 ‘한샘리하우스 가족 감사 이벤트’ 혜택인 최대 1,000만원 할인은 물론, 추가로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분당점을 통해 상담・실측을 진행하면 다양한 선물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홈인테리어 1위 기업 한샘이 자랑하는 리모델링 관련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분당점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분당점에서 집 꾸미기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