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몰’ 본격적으로 알린다
한샘, ‘한샘몰’ 본격적으로 알린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3.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리모델링・홈퍼니싱 최저가 도전 ‘쌤페스타’ 프로모션
아파트로 찾기・언택트 3D 제안서・리모델링 매니저 등 한샘몰만의 기능
한샘몰은 아파트로 찾기, 언택트 3D 제안서, 리모델링 매니저 등 홈리모델링 시공 신뢰도를 높이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확산 캠페인은 한샘몰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 리모델링 정보의 비대칭을 줄이는 한샘몰만의 방법 소개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견적 단계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집 도면에 자유롭게 창호·중문·도어·욕실·바닥 등 집의 모든 부분의 공간·스타일을 설정해 가견적을 내볼 수 있다. 

여기에 내 취향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크랩해 한샘의 홈리모델링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전달하면 견적 신청이 완료된다.

견적을 요청받은 RD는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렌더링 된 도면 및 세부 견적서를 포함한 ‘언택트 3D 제안서’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고객이 계약을 체결할 시 이 제안서의 내용이 한샘몰의 ‘전자계약서’에 반영돼 신뢰도를 높인다. 

이후의 시공 과정은 시공기사 및 현장 관리자 ‘패키지 매니저(PM, Package Manager)’가 매일 ‘리모델링 매니저’에 기록한다. 이 기록을 토대로 공사 과정의 모니터링 및 AS 과정을 보다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정보가 없으면 늘 당하니까” “리모델링 1급정보 한샘이 전체공개” 등의 카피와 “어디랑 하든 속지 마시라고”라는 멘트를 통해 고객과 업체 간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줄이기 위한 한샘몰만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전문 기능을 소개한다. 

더불어 ‘신뢰도 높은 홈리모델링’을 구현하겠다는 한샘의 의지도 담겼다. 한샘몰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한샘 공식 SNS계정과 방송을 통해 16일부터 공개됐다. 

한샘 2023년 스타일패키지 신상품 ‘슬림뉴트럴’ 거실 모습.
한샘 2023년 스타일패키지 신상품 ‘슬림뉴트럴’ 거실 모습.

◼ 리모델링 금액대별 할인, 대표 가구 상품 선착순 특가 등 쌤페스타 프로모션

한샘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다음달 17일까지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홈리모델링·홈퍼니싱 등 전 부문 상품의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리모델링에서는 리모델링 금액대별로 최대 8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홈퍼니싱(가구·생활용품)은 행사 기간 중 매주 월·목요일 책상·식탁 등 대표 상품의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회원들을 위한 쿠폰 할인혜택도 준비됐다. 

한샘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팩 ▷첫 구매 포인트 더블적립 ▷하나카드 결제 최대 1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쿠폰을 통해 1만원·40만원·80만원 이상 구매 시 가격대별로 5%·2만원·4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0시 500명에게 최대 3만원 앱 전용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한샘 김진태 대표는 “한샘몰은 리모델링 시장의 자재,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업계 1위인 한샘이 전체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플랫폼”이라며 “한샘에서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한샘몰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