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멤버십 프로그램 개편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멤버십 프로그램 개편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3.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성고객 혜택 강화… 최대 10% 페이백, 매월 할인쿠폰 제공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인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리워드 프로그램 ‘에이스 리워드’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에이스 리워드’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업그레이드된 에이스 하드웨어만의 로열티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구매실적에 따른 페이백, 할인쿠폰 등 맞춤 혜택을 강화했다.

유진홈센터는 이번 개편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층에 대한 혜택을 대폭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먼저 등급 선정주기는 연 1회에서 월 1회로 변경해 승급 적용 및 등급에 따른 혜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최상위 등급인 마스터(MASTER)의 경우 상시 10% 포인트 적립(일부 상품 제외) 및 매월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신규회원에게도 ACE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등 에이스 리워드 회원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프로모션을 확대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스 리워드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설계됐다”며 “인테리어 시공업자 등 전문 고객의 수준 높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프로와 프로가 만나는 프로패셔널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에이스 하드웨어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개 나라 6,0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일산・퇴계원 등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