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완판
롯데건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완판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2.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 블록 총 1,965세대 아파트 100% 계약 완료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간 1만여명 방문, 1순위 청약 최고 98.7대 1 경쟁률
방문객들이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건설
방문객들이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화동 162번지 일원의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가 지난 20일 완판을 이뤘다.

2개 블록 총 1,965세대 규모로 조성된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지난 1월 28일~2월 3일까지 7일간의 정당계약 기간을 거쳐 일부 잔여 세대(부적격, 계약 포기) 물량은 선착순 계약으로 진행했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구(舊)창원시에 신규 공급되는 마지막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평가되며, 분양권 전매제한도 기존 3년에서 1년으로 축소됐다.

이러한 분위기에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간 1만여명의 수요자가 방문했으며 1순위 청약에서 평균 28.3대 1, 최고 98.7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거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상품 구성, 디자인, 철학 등이 가미된 ‘롯데캐슬’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춘 단지로 입소문이 나면서 부동산 불황에도 완판을 했다”며 “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창원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단지를 에워싸고 있는 사화공원의 조망도 확보해 주거생활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단지 내에는 고급 커뮤니티 센터인 ‘캐슬리안 센터’와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조경 등도 갖춰진다.

단지에서는 도보로 대형마트・아울렛・영화관・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고 LG전자・현대위아・한국GM 등 대기업 사업소(생산공장)가 들어선 창원국가산업단지로 편리하게 출・퇴근도 할 수 있다. 

또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이 단지에 인접해 있으며 KTX창원역・KTX창원중앙역・창원대로・창이대로・원이대로 등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